포트페어리에 자리한 Port Fairy YH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포트 페어리 비치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일광욕용 테라스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YOUNGIL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스태프가 매우 친절함. 주변 관광에 많은 도움을 받음. 숙소는 좀 오래 되었으나 깨끗하고 환경이 훌륭함
빅토리아 지역의 워넘불에 자리한 The Cally Hotel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워남불 비치에서 1.8km, 워넘불 기차역에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스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