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플루흘리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플루흘리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플루흘리에 자리한 Alprestaurant Stäldeli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빈사의 사자상에서 48km, 루체른 KKL 문화 컨벤션 센터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루체른 역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2개
최저 요금
₩254,584
1박, 성인 2명

브리엔츠에 자리한 Brienz Youth Hostel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발렌베르크 야외박물관에서 약 3.8km, 인터라켄 동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호수뷰가 넘아름다웠어요. 호스텔 테라스에서 바로 호수가 보이고 거실이나 주방도 아름답고 청결. 연결된 마을사람들도 친절하고 고요해 다시 찾아가고싶은 장소입니다 조식도 로컬에서 신선한 재료들로 준비해 넘 훌륭헀어요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449개
최저 요금
₩202,004
1박, 성인 2명

In our LAKE LODGE, a classic Swiss chalet right on Lake Brienz, we offer affordable accommodation in a total of 20 family-friendly twin, double, four-bed, or six-bed rooms.

호수 앞어 있어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요! 쿡탑은 없지만 공용주방을 이용할 수 있어요!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1,499개
최저 요금
₩482,479
1박, 성인 2명

룬게른에 자리한 Kunst- und Naturfreundehaus Brüni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만족
후기 400개
최저 요금
₩163,695
1박, 성인 2명

인터라켄 동(Interlaken Ost) 기차역 바로 옆에 위치한 Youth Hostel Interlaken은 브리엔츠 호수(Lake Brienz)와 툰 호수(Lake Thun) 사이에 있습니다. 부대 시설로는 레스토랑과 스낵 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구내에서는 Wi-Fi 인터넷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깔끔하고 좋았어요 역에서 가까워서 좋았어요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815개
최저 요금
₩288,043
1박, 성인 2명

인터라켄에 자리한 Walters Hostel Interlak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Central Interlaken 구역의 훌륭한 곳에 자리한 이 호스텔에서는 스키 보관소뿐 아니라 바비큐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공용 부엌에서 편하게 음식을 해먹을 수 있고 캡슐커피는 무료고 간단한 음료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237개
최저 요금
₩170,692
1박, 성인 2명

하슬리베르크에 자리한 Hostel C'est la Vie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19km, 루체른 역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바비큐 시설뿐 아니라 스키 패스 판매 구역, 스키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62개
최저 요금
₩207,823
1박, 성인 2명

베른 주 지역의 인터라켄에 자리한 Sleep and Go - Budget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1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26개
최저 요금
₩277,098
1박, 성인 2명

아레 강(River Aare) 유역에 위치한 RiverLodge TCS Training & Freizeit AG는 인터라켄(Interlaken) 센터에서 도보로 20 분, 인터라켄 동역(Interlaken Ost Train Station)에서 900m 거리에 저렴한 숙박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낚시, 볼링 등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기실 수 있으며,...

인터라켄 ost와 가깝고 객실도 깨끗하했어요 직접 요리해서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749개

마이링겐에 자리한 Simons Herberge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44개
플루흘리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