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델발트에 위치한 이 유스호스텔은 스키 리프트에서 단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일광욕 테라스와 아름다운 조식룸에서 베르네제 알프스(Bernese Alps)의 멋진 전망을 감상해보십시오. 점심 도시락이 제공됩니다. Youth Hostel Grindelwald의 모든 객실은 멋진 산 전망을 자랑하며, 원목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HYUN HEE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창밖 아이거가 모든걸 말해주는 숙소. 깔끔하고 친절한 직원. 2016년과 비교하자면 많이 Friendly해짐. 식사 잘 나오고 전체적으로 깔끔함. 카푸치노 맛있음. 조식 시간 지나면 돈 내야하는데 낼 가치있음. 커피포트, 전자렌지 있어서 간단히 식사 가능. 저녁식사는 아침에 미리 예약하면 먹을 수 있는데 꽤 잘 나옴.
아이거 북벽(Eiger North Face) 기슭에 위치한 Eiger Lodge Easy는 그린델발트-그룬트 기차역(Grindelwald-Grund Train Station)과 테르미나-아이거 익스프레스(Termina-Eiger Express) 역 사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무료 Wi-Fi는 공용 공간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Arti Lee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그린델발트 터미넬에서 200미터 거리고, 직원들은 상당히 친절했다. 조식도 훌륭하고, 무엇보다도 월컴티 커피, 차, 사과를 마음껏 먹으라고 했다.
카드키를 분실했는데 괜찮다며 오히려 걱정하지 말라고 하던 직원의 따듯한 배려에 감동!
아이거 익스프레스 타는곳까지는 100미터 남짓이라 상당히 좋았고, 근처 마을을 산책할수 있는 길도 잘 되어있고, 그린델발트 중심가 까지 이동할수있는 버스티켓도 준다. 가격대비 매우 훌륭한곳!
해발 2,200m 높이에 위치한 Berggasthaus First는 융프라우 지역 및 스위스 알프스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까지는 그린델발트에서 케이블카로만 이동 가능합니다. 숙소는 케이블카 정류장이 있는 건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Berggasthaus First의 도미토리룸은 간소하게 꾸며져 있으며, 밝은 원목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Built in typical Alpine style, the Naturfreunde Hostel Grindelwald provides panoramic views of the Eiger and Wetterhorn mountains. It offers a large garden and free use of the internet terminal.
TEAKYEONG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깨끗하고 친절하고, 역에서 122번 타면 호스텔 앞 (122번 방향 꼭 확인, 역->호스텔은 매 16분, 36분 운행, 호스텔->역 매 16분과 46분 운행, 막차 6시 쯤)도착, 조식도 있을거 다 있어 먹을만해요.
인터라켄의 가족 친화적인 숙소인 Backpackers Villa는 베르네제 오버란트(Bernese Oberland)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개별적으로 꾸며진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투숙객은 취사 가능한 주방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eeyeo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숙소는 너무 좋았어요. 청결의 끝판왕. 편안했습니다.
주변경관이 너무 예쁘고 숙소뷰는 최소 설경입니다. 주방이 있어서 근처 쿱에서 장봐다가 잘 먹었습니다. 체크아웃시 짐보관 서비스가 있어서 실컷 돌아니다 이동했어요.
인터라켄에 자리한 Chalet Hostel @ Backpackers Villa Interlaken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시내 중심부에서 80m, 기스바흐 폭포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Chaewo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위치와 가성비가 정말 좋았습니다. 체크인 시 수건을 무료로 제공하는 점도 좋았고요.
조식 포함 옵션만 제공하는데, 조식은 음료, 빵, 잼, 요거트, 시리얼 딱 이 정도만 있습니다. 생각보다 부실했어요..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인터라켄 동(Interlaken Ost) 기차역 바로 옆에 위치한 Youth Hostel Interlaken은 브리엔츠 호수(Lake Brienz)와 툰 호수(Lake Thun) 사이에 있습니다. 부대 시설로는 레스토랑과 스낵 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구내에서는 Wi-Fi 인터넷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HoHyung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인터라켄 동역에서 도보 2분으로 위치가 깡패. 가격도 스위스 물가 생각하면 저렴하고 쿱 마트 바로 근처라 편함. 전자렌지는 공용이라 조금 기다려야 할 수 있지만 편하게 잘 사용함
인터라켄에 자리한 Adventure Hostel Interlaken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기스바흐 폭포에서 2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Yongseok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조식이 제공되고 있어서 여행하기 편했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조식 시간에는 커피 자동 머신기가 무료 입니다. 침대도 충분히 편한하네요.
Valley Hostel은 라우터브루넨(Lauterbrunnen)에 위치해 있습니다.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Valley Hostel에는 정원과 공용 주방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기타 편의 시설로는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와 스키 보관소 등이 있습니다.
인터라켄에 자리한 Walters Hostel Interlak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Central Interlaken 구역의 훌륭한 곳에 자리한 이 호스텔에서는 스키 보관소뿐 아니라 바비큐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INGEU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공용 부엌에서 편하게 음식을 해먹을 수 있고 캡슐커피는 무료고 간단한 음료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1. 조식
: 매우 훌륭했습니다. 다른 식당에서 애매하게 브런치식 먹는 것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2. 위치
: 터미널역 바로 옆 위치하여 기차 이동 및 융프라요후 곤돌라 이용이 편합니다.
3. 시설
: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호스텔임에도 공동 시설이 매우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아이거 뷰가 좋음. 다른 유스호스텔처럼 관리가 잘 되어 깨끗하고, 깔끔한 시설과 맛있는 조식. 친절한 스태프. 스위스 전 지역의 체인 유스호스텔 방안에 세면대와 큰 라커가 있는게 좋음.
그리고 예약할때 메세지로 female 방으로 원한다고 보내면, 여성전용 방 배정해줌. 건물이 2개인데 옆의 새로운(?)건물이라 그런지 시설이 새거임.
위치 - 그린델발트 타미널 바로 앞(캐리어 끌고 도보로 이용 쉽습니다.)
전망 - 아이거 북벽을 바라보며 맥주 한 잔 하는 여유
시설 - 깔끔(화장실&샤워실 공용이지만 자리 많아서 불편함 없었고, 식당, 세탁실까지 완비)
직원 - 매우 친절. (모든 직원들이 항상 웃고 손님을 배려하며 도움을 주려는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특히 체크인할 때 도와주신 분과 방을 바꿔주신 분. 두 분은 이름을 못 여쭤보고 선물도 못 드리고 온 게 아쉽네요.)
조식 - 호텔 조식에서 먹을 만한 것들은 대부분 있었습니다.(빵 네 종류, 잼 네 종류, 치즈 세 종류, 햄 두 종류, 우유 세 종류?, 쥬스 네 종류, 커피 두 종류... 사과와 우유, 스크럼블은 아직도 생각납니다~^^)
스위스에서 이 가격에 이만한 숙소 없을 겁니다.
가족단위 손님도 많아서 여타 유스호스텔처럼 밤에 시끄럽거나 하지도 않았습니다.
가족끼리 가지만 유스호스텔의 사람들과 소통하는 분위기를 원한다면 좋은 곳
테라스에서 보이는 멋진 전망
아침 조식이 비교적 다양하고 풍성한 편
2인실은 전망이 좋진 않으나 밖에 나가면 다이닝룸, 테라스에서 얼마든지 즐길 수 있음
지하에 탁구, 작은 놀이 공간 있어서 아이와 놀 수 있었음
역에서부터 무료버스 이용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