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텔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배낭여행객을 위한 크로이츨링겐 최고의 숙소
크로이츨링겐에 자리한 Kreuzlingen Youth Hos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약 13km,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로만슈호른에 자리한 Jugendherberge Romanshorn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슈테크보른에 자리한 Strandbad Steckborn mit Herberge, Camping & Glamp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슈타인 암 라인에 자리한 Stein am Rhein Youth Hostel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AC - Museum Art & Cars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라우엔펠트에 자리한 Hotel East End Frauenfeld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바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26km, MAC - Museum Art & Cars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