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텔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배낭여행객을 위한 슈테크보른 최고의 숙소
슈테크보른에 자리한 Strandbad Steckborn mit Herberge, Camping & Glamp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슈타인 암 라인에 자리한 Stein am Rhein Youth Hostel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AC - Museum Art & Cars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크로이츨링겐에 자리한 Kreuzlingen Youth Hos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약 13km,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라우엔펠트에 자리한 Hotel East End Frauenfeld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바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26km, MAC - Museum Art & Cars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