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카를로비바리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카를로비바리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카를로비바리에 자리한 Klub vodáků Karlovy var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밀 콜로네이드에서 3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7.2
좋음
후기 125개
최저 요금
₩43,554
1박, 성인 2명

Božičany에 자리한 Ubytování Gato Božíčan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밀 콜로네이드에서 13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4km,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6
좋음
후기 5개
최저 요금
₩58,618
1박, 성인 2명

호르니 블라트나에 자리한 123 Shop & 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26km, 독일 우주여행 전시관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약 16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26km, 밀 콜로네이드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6개
최저 요금
₩121,963
1박, 성인 2명
카를로비바리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