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바트 퇼츠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바트 퇼츠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바트 퇼츠에 자리한 Jugendherberge Bad Tölz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34km,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후기 17개
최저 요금
₩179,699
1박, 성인 2명

크로이트에 자리한 Jugendherberge Kreuth am Tegernsee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어린이 놀이터,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Jugendherberge Kreuth am Tegernsee에 머무는 동안 스포츠 활동(탁구)을 즐겨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150개
최저 요금
₩157,292
1박, 성인 2명

코헬에 자리한 Berg Blick Jugendherberge mit Privatzimmer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9.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5.8
그럭저럭
후기 321개
최저 요금
₩140,864
1박, 성인 2명

렝그리스에 자리한 Jugendherberge Lenggri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스키 패스 판매 구역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Jugendherberge Lenggries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후기 37개
바트 퇼츠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