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만하임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만하임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만하임 중심부에 자리한 Hostel Mannheim에서는 공용 라운지뿐 아니라 테라스, 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대학교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야간 오락거리,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셉션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샤워실도 크고 주방도 좋았습니다. 방도 넓어서 좋았어요. 침대마다 커튼도 있는거 최고. *다만 침대 근처에는 충전기 꽂을수있는곳이없고 침대마다 usb케이블 하나씩 연결할수있으니 충전케이블 usb로 하나 챙겨오셔야할듯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938개
최저 요금
₩166,319
1박, 성인 2명

만하임 내 Mannheim City Centre 구역의 편리한 곳에 자리한 Quadrate Hostel Mannheim Z5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16분 거리,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1.6km, 루이젠파크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13개
최저 요금
₩103,066
1박, 성인 2명

만하임 내 Mannheim City Centre 구역의 매력적인 장소에 자리한 Quadrate Hostel Mannhei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16분 거리,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1.6km, 루이젠파크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6개
최저 요금
₩99,630
1박, 성인 2명

라인 강(River Rhine)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는 이 호스텔은 만하임 중앙 기차역(Mannheim Central Train Station)에서 불과 500m 떨어져 있어 편리합니다. 이 호스텔은 뷔페 레스토랑 및 Wi-Fi 인터넷이 제공되는 심플한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8
좋음
후기 213개
최저 요금
₩150,900
1박, 성인 2명

유서 깊은 하이델베르크 성(Heidelberg Castle)에서 단 300m 떨어져 있는 이 세련된 호스텔은 구시가지(Old Town)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스텔은 공용 주방과 전 구역 내 무료 Wi-Fi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좋았습니다. 부엌을 사용 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1,796개
최저 요금
₩118,353
1박, 성인 2명

하이델베르크에 자리한 Steffis Hostel Heidelberg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자전거,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하이델베르크 중앙역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이델베르그 역사지구에서 2.6km, 하이델베르크 극장에서 2.7km, 하이델베르크 성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직원 분이 완전 상냥하고 친절해요. 일찍 체크인해주셨어요. 역하고 가까워서 찾아오기 편해요. 독일 도시 중에서도 학식있는 동네라 볼거리 많고 전반적으로 사람들이 지적이고 교양있는 느낌. 숙소도 깨끗하고 욕실, 주방과 공용공간도 넓고 편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1,076개
최저 요금
₩156,900
1박, 성인 2명

Just steps away from the main railway station and the Schloss Schwetzingen castle, this 3-star hotel in Schwetzingen town centre offers modern accommodation and great links with the A6 motorway.

이용후기 평점
7.7
좋음
후기 316개
최저 요금
₩155,470
1박, 성인 2명

하이델베르크(Heidelberg)의 네카어 강(Neckar River) 유역에 바로 위치한 이 호스텔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일광욕 테라스와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이델베르크 동물원(Heidelberg Zoo)은 150m 떨어져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5
좋음
후기 656개
최저 요금
₩200,214
1박, 성인 2명

만하임에 자리한 Work & Sleep Boardinghouse Mannheim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이마르크트 만하임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루이젠파크에서 6.2km, 만하임 중앙역에서 6.6km, 만하임대학교에서 7.5km 거리에 있습니다.

혼자 머물기에 쾌적했습니다 차로 여행중이었는데 다음날 하이델 베르크까지 15분정도면 이동 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 다만 주변에 마트나 식당이 없는 공업지역같아서 들어오기전에 식사를 하고 오거나 장을 봐서 오기를 추천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1,156개

도센하임에 자리한 Gästehaus Ker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이델베르크 중앙역에서 6.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이델베르크 극장에서 약 7.4km, 하이델베르크 성에서 7.8km, 하이델베르크대학교에서 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후기 167개
만하임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만하임 내 호스텔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