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프론텐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프론텐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프론텐에 자리한 Alps Hos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퓌센 박물관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호헨 슐로스 미술관에서 약 17km, 노이슈반슈타인성에서 19km,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8
좋음
후기 883개
최저 요금
₩142,338
1박, 성인 2명

퓌센의 보행자 구역에 편리하게 위치한 Bavaria City Hostel은 무료 Wi-Fi, 세련된 도미토리, 테라스를 제공합니다. 퓌센 기차역은 단 300m 거리에 있습니다. 밝고 현대적인 객실은 화려한 장식과 현대적인 목제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테라스가 딸린 아늑한 TV 라운지, 공용 식사 공간 및 흡연 구역도 제공됩니다.

위치가 좋았어요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1,684개
최저 요금
₩150,364
1박, 성인 2명

Set within the medieval city walls of Füssen, the Old Kings Design Hostel offers individually themed rooms. The modern hostel is just a 5-minute walk from the train station and free WiFi is provided.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1,073개
최저 요금
₩149,545
1박, 성인 2명

퓌센에 자리한 Rote Villa Füss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퓌센 박물관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성 마그누스 수도원에서 12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차가 가능하여 좋습니다. 큰 짐 속에 한 번씩 사용해야 할 물건들이 있어서 짐을 싣고 내리는 일이 항상 걱정거리인데, 비오는 밤에 도착하여 짐을 내리는 데 도움을 주신 주인분께 감사드립니다. 숙소안에서는 직접 옮겼는데, 계단이 가팔라서 힘들긴 했지만 시설이 깨끗한 점은 마음에 들었어요.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532개
최저 요금
₩186,202
1박, 성인 2명

퓌센에 자리한 my Hostel Füss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15km,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 마그누스 수도원에서 7분 거리, 호헨 슐로스 미술관에서 600m, 노이슈반슈타인성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퓌센 박물관에서 7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메인거리가 가까워서 이동이 편했어요 센스있게 독방으로 주셔서 너무 편하게 이용했어요
이용후기 평점
7.3
좋음
후기 1,716개
최저 요금
₩194,097
1박, 성인 2명

퓌센(Füssen) 서쪽에 위치한 이 호스텔은 유서 깊은 장트망스 애비(St. Mang’s Abbey)와 퓌센 기차역(Füssen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세탁 시설 및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됩니다. Jugendherberge Füssen Hostel의 객실에는 원목 가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1.위치가 노이슈반슈타인 성에서 5km 정도 떨어진 퓌센에 있습니다. 2.구내에 무료 주차장이 있으며, 만차인 경우 입구의 도로변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한적한 주택가이기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3.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4.구내에 미니 축구장 등 잔디 시설이 있어서 가벼운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5.조식은 유스 호스텔 답습니다. 그런대로 먹을만 합니다. 6.에어컨, 냉장고, 서비스 물은 없습니다. 하지만, 8월임에도 서늘합니다. 에어컨의 필요를 못 느꼈습니다. 로비에 아이스 머신이 있어서 무료로 얼음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7.8
좋음
후기 543개
최저 요금
₩247,330
1박, 성인 2명

퓌센 중심부 내 편리한 곳에 자리한 My Wolly Hostel Füssen에서 머물러 보세요. 숙소는 퓌센 박물관에서 2분 거리, 성 마그누스 수도원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호헨 슐로스 미술관에서 2분 거리, 노이슈반슈타인성에서 5.1km,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6.4
만족
후기 164개
최저 요금
₩176,898
1박, 성인 2명

Surrounded by the scenic Allgäu Mountains, this modern hostel offers colourful themed rooms in the heart of Bihlersdorf. Schiff Bihlerdorf has a large sun terrace and free Wi-Fi in public areas.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425개
최저 요금
₩131,691
1박, 성인 2명

존트호펜에 자리한 Arena Hostel Allgäu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빅박스 알고이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Arena Hostel Allgäu의 모든 객실에는 침대 린넨, 수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539개
최저 요금
₩152,133
1박, 성인 2명

켐프텐에 자리한 Hossi-Rathaus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마그누스 수도원에서 45km, 호헨 슐로스 미술관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노이슈반슈타인성에서 48km, 빅박스 알고이에서 1km 내, 팔켄슈타인 성 유적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6.9
만족
후기 57개
최저 요금
₩171,166
1박, 성인 2명
프론텐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