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로그로뇨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로그로뇨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로그로뇨 중심부 내 훌륭한 위치에 자리한 Albergue San Nicolás에서 머물러 보세요. 숙소는 Spanish Federation of Friends of the Camino de Santiago Associations에서 1분 거리, 라 리오하 박물관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가방도 제대로 안들어가는 개인 락카에 꾸겨넣어야하는 상황.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4개
최저 요금
₩58,129
1박, 성인 2명

로그로뇨 내 편리한 곳에 자리한 Winederful Hostel & Café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 근처에는 Logrono Train Station, Riojaforum Conference Centre, 라 리오하 국제대학교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2,996개
최저 요금
₩174,388
1박, 성인 2명

로그로뇨 중심부 내 편리한 장소에 자리한 Casa San Juan - Habitaciones privadas Logroño에서 머물러 보세요. 숙소는 라 리오하 박물관에서 3분 거리, Spanish Federation of Friends of the Camino de Santiago Associations에서 300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155개
최저 요금
₩113,788
1박, 성인 2명

로그로뇨에 자리한 Albergue Albas exclusivo Peregrinos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산타 마리아 데 라 레돈다 대성당에서 1km 내, Riojaforum Conference Centre에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조용해요..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후기 1,194개
최저 요금
₩58,129
1박, 성인 2명

로그로뇨 내 훌륭한 곳에 자리한 Albergue Logroño Centro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해당 숙소는 Riojaforum Conference Centre, Logrono Train Station, 라 리오하 국제대학교 등의 관광 명소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깨끗하고 편리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7.3
좋음
후기 208개
최저 요금
₩115,047
1박, 성인 2명

Soto en Cameros에 자리한 Las Huellas de Camero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252개
최저 요금
₩64,588
1박, 성인 2명

나바레테에 자리한 Ikigai Albergu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산타 마리아 데 라 레돈다 대성당에서 16km, Logrono Train Station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17개
최저 요금
₩85,741
1박, 성인 2명

Ventosa에 자리한 ALBERGUE SAN SATURNINO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 리오하 박물관에서 20km, 산타 마리아 데 라 레돈다 대성당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호스트가 아주 친절하게 시설 이용을 적극적으로 도와주었어요. 정원이 아름답고 넓어서 자유롭게 쉴 수 있었고 빨래해서 널 수 있는 공간도 충분히 넓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1,024개
최저 요금
₩51,670
1박, 성인 2명

토레스 델 리오에 자리한 ALBERGUE CASA MARIELA solo peregrinos con credencial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Logroño Town Hall에서 25km, 산타 마리아 데 라 레돈다 대성당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여자 전용방 사용했는데 정말 깨끗하고 시설도 좋고 방도 넓어었어요. 거기다 친절하시고 방에서 보는 풍경도 너무 좋았어요. 순례길 최고의 숙소.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1,046개
최저 요금
₩42,951
1박, 성인 2명

Sansol에 자리한 Palacio de Sanso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Palacio de Sansol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냥저냥2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1,335개
최저 요금
₩138,541
1박, 성인 2명
로그로뇨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로그로뇨 내 호스텔

모두 보기

고객들이 강추한 로그로뇨의 호스텔

모두 보기
  • 1박 평균 ₩155,011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 후기 2,996개
    리셉션 직원이 한명이었는데, 호스텔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세심히 배려해주고 적극적으로 도와주려고 합니다. 순례자, 외국인을 위한 안내문도 준비해 둔 점이 인상적이었고 간단한 음식을 먹기에도 좋았습니다. 도미토리룸도 나름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서 로그로뇨에서 묵는다면 며칠 있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젊은 커플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