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avágur에 자리한 Giljanes Hostel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가르 공항은 10km 거리에 있습니다.
홍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1) 가격: 최고 장점. 살인적인 물가의 북유럽에서, 게다가 페로에서 이 가격이면 그냥 모든 것이 용납된다. 개인 침낭과 수건을 챙겨갈 것(숙소 소개에 명시되어 있음) 이불과 수건을 추가비용 없이 주긴 하는데 매우 낡아서 청결한 느낌은 아니다. 하지만 그럭저럭 지낼만 했고, 잠자리 가리지 않는 사람이라면 페로에서는 숙소비를 아끼고 차를 렌트하는데 돈을 쓰는 것을 추천한다.
2) 위치: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해뜨고 질 때 풍경이 대단하다. 페로에서 유명한 폭포와 절벽이 숙소에서 가깝기 때문에 날 좋아질 때 재빨리 가볼 수 있어서 좋았다. 페로 날씨가 진짜 5분 단위로 변하기 때문에 이게 중요한 지점일 수도. 공항에서 가까워서 체크아웃 하고 바로 공항으로 갈 수 있었던 것도 장점. 대신 다른 섬에 가려면 좀 멀리 가야 하는데, 차를 렌트헸다면 거의 대부분 한시간 정도면 갈 수 있다.
3) 넓은 주방 : 화구가 여러개이고, 좀 낡긴 했지만 조리도구는 다 있다. 다니면서 밥 먹을 곳이 마땅치 않고 비싸기도 하고 해서 오전에 대충 소세지 볶아서 빵이랑 같이 도시락 싸서 다녔다.
4) 고양이 : 말이 필요없음. 헤어질 때 아쉬웠다. 좀 심심해보였는데, 고양이 장난감이라도 하나 사다주고 싶었다.
Vestmanna에 자리한 Kassie & Gia's Home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Kassie & Gia's Home의 투숙객은 Vestmanna 주변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38km 거리에 있는 보가르 공항입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