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맨체스터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맨체스터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Just 10 minutes’ walk from central Manchester, the YHA hostel boasts a café bar, regular film nights in its cinema room, a canal side restaurant, and free parking.

짱짱 가격 굿 주방도 잘되어있습니다 Deansgate 역에서 도보15분정도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3,097개
최저 요금
₩157,719
1박, 성인 2명

맨체스터의 활기찬 노던 쿼터(Northern Quarter)에 위치한 호텔은 모든 객실과 공용 공간에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PH Hostel Manchester NQ1는 3성급 버짓룸, 도미토리, 공용 주방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심부가의 입지로 쇼핑, 나이트라이프, 맨체스터의 명소와도 가까워 더욱 편리합니다.

근처에 슈퍼,펍,역이 있고 도보로 관광 가능합니다. 직원분이 매우 친절하셨고,키친도 있었어요. 묵은게 4인 도미토리였는데 화장실도 매우 넓고 침대 안에 락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8
좋음
후기 2,315개
최저 요금
₩99,456
1박, 성인 2명

래드클리프에 자리한 Freedom hos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히튼 파크에서 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Chetham's Library에서 약 10km, 맨체스터 아레나에서 10km, 로얄 익스체인지 극장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2
좋음
후기 79개
최저 요금
₩70,510
1박, 성인 2명
맨체스터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맨체스터 내 호스텔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