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시그나기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시그나기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시그나기에 자리한 Sofya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보드베 수도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가족분들이 전부 너무 친절하고 집에서 직접 기른 포도와 직접 만든 와인도 계속 주셔서 좋았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117개
최저 요금
₩26,654
1박, 성인 2명

시그나기에 자리한 Guest House Lal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보드베 수도원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음식솜씨가 매우 좋으시고, 자부심도 뿜뿜하세요. 위치도 좋고, 집도 예쁘고 깨끗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20개
최저 요금
₩42,647
1박, 성인 2명
시그나기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고객들이 강추한 시그나기의 호스텔

모두 보기
  • 1박 평균 ₩33,691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 후기 585개
    조그만 옥탑방에 더블베드+화장실 아늑했음 방앞에 테이블 하나씩 느낌 좋음 날씨 더울때라 방마다 에어컨 좋았음 버스터미널, 마트, 식당 가까움 경치좋음 한국사람 누구나 좋아할만한 시그나기 최고의 호스텔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jihong
    나홀로 여행자
  • 1박 평균 ₩42,647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 후기 347개
    위치가 매우 좋았고, 4인실이지만 방이 넓었어요. 욕실도 컸고 수압도 좋았어요. 방이 1층에 있었는데 호스텔 밖 출입이 자유로웠어요. 호스트가 매우 친절합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조식이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매우 만족합니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DOSIG
    단체 여행객
  • 1박 평균 ₩18,658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 후기 184개
    가족운영호스텔이라 친절하고 잘 챙겨줍니다. 과일도 챙겨주시고 감사했습니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파스템
    나홀로 여행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