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짐바란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짐바란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짐바란에 자리한 Bali Bobo Hostel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Samasta Lifestyle Village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노래방,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스텝들이 정말 친절했어요. 매일 청결하게 청소를 해주고 정성스런 아침식사를 챙겨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대학가라서 주변에 물가가 저렴해요. 그리고 가까운곳에 슈퍼마켓과 ATM, 란드리가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했습니다. 숙소에서 체크아웃하고 나서도 공항가기 전에 샤워를 하게 배려해줘서 시원하게 샤워하고 공항에 갔어요. 정말 발리를 다시 간다면 다시 묵고 싶은 호스텔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1,021개
최저 요금
₩32,470
1박, 성인 2명

쿠타에 자리한 Lokal Bali Hostel에서는 무료 Wi-Fi, 수영장이 마련된 일광욕용 테라스,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쿠타 해변에서 약 2.1km, 발리 워터봄에서 19분 거리, 쿠타 예술 시장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컨시어지 서비스, 투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공항과 가까웠고 24시간 체크인이 가능해서 공항에서 늦은 시간에 도착해 잠깐 자기 좋음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311개
최저 요금
₩36,367
1박, 성인 2명

쿠타에 자리한 Pudak Sari Unizou Hostel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투반 비치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호스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는 노래방,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방이 너무 시원하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직원들이 엄청 친절합니다. 공항 근처이고 주변에 식당 환전소 빨래방 등등 많아서 좋아요.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897개
최저 요금
₩36,367
1박, 성인 2명

웅아산에 자리한 Ungasan Center Hostel에서는 정원, 테라스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WK 문화공원에서 3km, Samasta Lifestyle Village에서 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발리 누사 두아 컨벤션 센터에서 약 10km, 발리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10km, 울루와뜨 사원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3개
최저 요금
₩53,531
1박, 성인 2명

울루와투에 자리한 Home-Bience Hos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WK 문화공원에서 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성비 좋음 울루와뚜 중간지점이라 이동이 편함 주인분들 정이넘치고 친절하심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1,324개
최저 요금
₩62,343
1박, 성인 2명

쿠타에 자리한 Beach Hut Hostel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투반 비치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스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비즈니스 센터,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일단 공항에서 가까워 이동하기에 매우 편리했습니다 :) 시설도 깔끔한 편이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분위기도 좋아요! 추천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1,597개
최저 요금
₩52,991
1박, 성인 2명

쿠타에 자리한 Da Housetel Kuta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피트니스 센터,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기안 비치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야간 오락거리,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처음 체크인할때 사람들이 낮인데도, 밖에 나가지 않고 숙소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모든 사람들을 환영하기 때문입니다. 무료 저녁과 라이브는 너무 즐거웠습니다. 편하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직원들에 배려해주었습니다. 가격대비 숙소는 깨끗하고, 지속적으로 청소를 해주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1,429개
최저 요금
₩20,781
1박, 성인 2명

울루와투에 자리한 Bagus Ink Surf Camp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빠당빠당 비치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토마스 비치 등의 관광 명소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417개
최저 요금
₩86,587
1박, 성인 2명

쿠타에 자리한 Interconnection Hostel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투반 비치에서 6분 거리, 제르만 해변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쿠타 예술 시장에서 약 1.8km, 쿠타 스퀘어에서 2.3km, 발리 몰 갤러리아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모기 존나많음 잠못잠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944개
최저 요금
₩120,834
1박, 성인 2명

스미냑에 자리한 The Island Bal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기안 비치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더블 식스 비치에서 약 15분 거리, 쿠타 스퀘어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조식까지 포함되어있고, 직원들도 너무 친절해요! 후기가 좋은데는 다 이유가 있어요! 침대도 너무 깔끔하고 뜨거운물 너무 잘나와요! 가성비 위치 모든게 최고예요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338개
최저 요금
₩27,275
1박, 성인 2명
짐바란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고객들이 강추한 짐바란의 호스텔

모두 보기
  • 1박 평균 ₩32,470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 후기 1,021개
    잠귀가 밝고 혼자 지내는 것을 선호하는 성격이라, 호스텔은 최대한 길어도 3일만 예약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곳에 머물고 나서, 그 뒤 호텔 일정은 다 취소하고 다 호스텔 예약하고, 출국하기 전에도 이곳에서 2일 머물렀습니다.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고, 큰 라운지가 있어서 외국인 친구 만들기도 정말 쉽습니다. 아침도 맛있고, 냉장고,생수, 차, 화장실과 샤워부스가 많아서 정말 편안하게 쉬었습니다. 이곳에서 인생 친구 사귀어서 헤어질 때 펑펑 울고 지금도 잘 연락하고 지내고 있습니다. 발리에 가시는 혼자 여행객 분들께 단 하루만이라도 지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인도네시아 현지 친구들도 많이 머물러서 로컬 친구들이랑 친해질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Jieun
    나홀로 여행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