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칼림퐁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칼림퐁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칼림퐁에 자리한 Hills Tale Backpackers Hos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이거 힐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7개
최저 요금
₩34,232
1박, 성인 2명

칼림퐁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Delohighs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elohighs의 일부 객실은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을 갖춘 전용 욕실 및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에서 유럽식 조식을 드셔보세요. 바그도그라 국제공항의 경우 숙소에서 8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29개
최저 요금
₩58,536
1박, 성인 2명

다르질링에 자리한 Pathfinder's Nest Hos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타이거 힐에서 11km, 해피 밸리 홍차원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굼 모나스터리에서 약 7.7km, 다르질링 티베트 불교 수도원에서 8km, Tiger Hill Sunrise Observatory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생각보다 좋았어요. 일단 저렴하고. 웰컴 드링크도 나오고. 거실에 있는 화로에서 뜨거운 온기는 느끼는 것도 낭만 있었습니다. It was better than I thought. The staff are very friendly. First of all, it was cheap. They even provided a welcome drink. It was romantic to feel the warmth from the brazier in the living room.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41개
최저 요금
₩17,778
1박, 성인 2명

다르질링에 자리한 Hidden Monkey Backpackers Darjeeling, Batasia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이거 힐에서 7.6km, 굼 모나스터리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21개
최저 요금
₩23,106
1박, 성인 2명

다르질링에 자리한 Hideout Backpackers Hostel에서는 무료 Wi-Fi, 투어 데스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이거 힐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일본 평화의 탑에서 약 2.6km, 굼 모나스터리에서 8.3km, 다르질링 티베트 불교 수도원에서 8.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6
좋음
후기 155개
최저 요금
₩59,905
1박, 성인 2명

다르질링에 자리한 Bubble Beds에서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이거 힐에서 14km, 해피 밸리 홍차원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패드마자 나이두 히말라얀 줄라지컬 파크에서 약 3.1km, 마하칼 만디르에서 3.6km, 일본 평화의 탑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6.8
만족
후기 60개
최저 요금
₩13,658
1박, 성인 2명

다르질링에 자리한 Tara Circle Hostel에서는 전용 발코니가 마련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패드마자 나이두 히말라얀 줄라지컬 파크에서 약 6분 거리, 마하칼 만디르에서 1.6km, 일본 평화의 탑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타이거 힐에서 1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7.8
좋음
후기 7개

다르질링에 자리한 The Bunkyard Hos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이거 힐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해피 밸리 홍차원에서 약 4.9km, 마하칼 만디르에서 6km, 패드마자 나이두 히말라얀 줄라지컬 파크에서 6.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7
좋음
후기 23개

다르질링에 자리한 Solo Stays - Backpacker hostel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타이거 힐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패드마자 나이두 히말라얀 줄라지컬 파크에서 2.4km, 일본 평화의 탑에서 2.8km, 굼 모나스터리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7
좋음
후기 74개
칼림퐁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