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바뇨 아 리폴리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바뇨 아 리폴리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피렌체에 자리한 Ostello Tass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는 베키오 궁전, 두오모 광장, 시뇨리아 광장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숙소에는 나이트클럽,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숙박 옵션에는 침대 린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짐도 무료로 보관해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셨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후기 1,586개
최저 요금
₩199,011
1박, 성인 2명

With a terrace, Emerald Palace is located in the centre of Florence, 350 metres from the Cathedral. Free WiFi access is available in all areas.

아주 고풍스런 호스텔 만족스런 가성비 유스호스텔 기차역에서 가깝고 바로앞에 관광명소가 있고 수퍼마켓. 식당. 시장이 다있어서 위치상으로 최상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4,527개
최저 요금
₩222,057
1박, 성인 2명

Plus Florence는 객실과 도미토리를 보유한 호스텔로, 산타 마리아 기차역(Santa Maria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전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숙소에서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 대성당은 1km 떨어져 있습니다.

사우나랑 수영장을 이용할수 있는게 너무 좋았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22,607개
최저 요금
₩231,933
1박, 성인 2명

피렌체의 역사 지구에 자리 잡고 있는 Hostel Archi Rossi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 기차역에서 단 250m 거리에 있습니다. 우피치 미술관과 피렌체 대성당 등의 모든 주요 관광 명소가 호스텔에서 도보 거리 이내에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러 기차역 근처로 잡았는데, 걸어서 갈 수 있을 만큼 가까워서 접근성은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국인분들이 많이 오시는지 곳곳에 한국어를 볼 수 있었고, 객실은 괜찮았습니다.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특히 한 직원분은 한국어를 하셔서 신기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5,141개
최저 요금
₩139,226
1박, 성인 2명

Set only 450 metres from Santa Maria Novella Train Station in Florence, My Friends provides accommodation with free WiFi. Florence's Duomo Cathedral is 650 metres away.

위치: 산타마리아노벨라역과 매우 가깝고, 모든 트램 노선이 다녀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근처에 밥 먹으러 가기도 좋습니다. 짐 맡기기: 체크인 전 후로 모두 가능하며, 리셉션 바로 뒤쪽에 라커를 사용할 수 있고 사물함에 캐리어도 둘 수 있습니다.(자물쇠는 직접 가져오시는 것을 추천) 저는 덕분에 아주 편하게 사용했습니다. 객실: 저는 벙커 침대가 아닌 일반 침대를 받았습니다. 라커는 크지만, 줄 자물쇠를 가져가시는 분들께서는 직원에게 요청하여 다른 자물쇠를 달라고 하세요. 잠금 장치에 줄 자물쇠가 먹지 않기 때문입니다. 주방: 사용하지 않았지만, 파스타를 할 수 있는 재료를 제공하는 것 같았습니다. 혼자서 여행하시는 분들께 아주 좋아보였고요 인덕션도 있고 전기포트도 있어서 좋습니다. 욕실: 적당하게 있고 적당한 크기에 청결한 욕실겸 화장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수건도 주셨던 걸로 기억합니다. + 밤에 산타마리아노벨라 역 앞에 맥도날드 인근을 조심하세요. 저는 어떤 맥주병을 든 미친 여자가 쫓아오더라고요. 덩치가 있는 남자인데도 무서웠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2,097개
최저 요금
₩188,692
1박, 성인 2명

피렌체에 자리한 'RE-Dama Hostel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포르테자 다 바소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 성당에서 3.1km, 스트로치 궁전에서 3.4km, 두오모 광장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조식도 너무 좋았어요 다만 창문에 방충망이 없어서 모기나 벌레가 들어옵니다 위치는 나름 주거지라 조용하고 좋았지만 시내랑은 멀긴합니다 그래도 트램역이랑 가까워서 좋았어요 추천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1,441개
최저 요금
₩191,640
1박, 성인 2명

피렌체에 자리한 YellowSquare Florenc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포르테자 다 바소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스텔 엄청 다녀봤는데 여기 규모가 일단 압도적임. 리조트 급으로 크기가 커요. 직원 수도 많음 시설도 전반적으로 아주 깔끔하고 청소가 잘 되어있음 식수도 공짜로 먹을 수 있고 세탁기, 짐 보관 서비스도 유료로 이용 가능함 조식으로 주는 빵이랑 커피도 맛있었음 파스타 만들기같은 행사도 있어서 나홀로 여행객에게 강추 어중간한 호텔이나 한인민박 갈바에 여기 가세요 !!!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2,993개
최저 요금
₩359,005
1박, 성인 2명

피렌체 중심부에 자리한 Ostello Bello Firenze에서는 공용 라운지뿐 아니라 테라스, 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키오 궁전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비큐 시설 등이 마련된 이 호스텔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침대가 삐걱거리지 않고 위치도 좋고 편하게 잘 지냈습니다 웰컴드링크도 굿이었어요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2,808개
최저 요금
₩402,870
1박, 성인 2명

피렌체에 자리한 a&o Hostel Firenze Campo di Marte에서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카데미아 미술관에서 1.8km, 산 마르코 수녀원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241개
최저 요금
₩119,243
1박, 성인 2명

피렌체 중심부 내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S4 Stays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피트니스 센터,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포르테자 다 바소에서 8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식이라 깔끔함 나머지도 거의 무난하게 좋았음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787개
최저 요금
₩303,020
1박, 성인 2명
바뇨 아 리폴리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