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Tokai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Tokai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Tokai에 자리한 民泊Rik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니폰 가이시 홀에서 5.1km, 이온몰 아츠타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나고야성에서 약 15km, 나고야 역에서 16km, 나가시마 스파 랜드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49개
최저 요금
₩76,858
1박, 성인 2명

나고야 내 나카 구 구역의 편리한 곳에 자리한 Trip & Sleep Hos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아시스 21에서 1.8km, 나고야 역에서 3km, 이온몰 아츠타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호스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우 친절한 직원, 그리고 편리한 시설(엘레베이터도 있는)이 돋보였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1,574개
최저 요금
₩94,595
1박, 성인 2명

A slightly unusual small inn in a downtown shopping street near Nagoya Station. Opened in April 2015.

나고야역에서 조금 멀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지하상가 길로 연결되있어서 저는 충분히 걸어다녔습니다. 조금 외진곳인가 싶었는데 숙소 주변으로 고급 레스토랑과 오래된 가게들이 공존하는 곳이였어요. 다음에 시간적 여유가 있으면 주변을 즐겨보고 싶습니다. 카페로 가면 체크인을 안내해주시는데 체크인 시간이 빠른편이라 바로 짐을 놓고 나올 수 있었고, 벙커가 작지는 않아서 기내용 캐리어정도는 펼치고 짐정리 할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남녀공용이였는데 다른 투숙객과는 거의 마주치지 않았어요. 샤워실도 깨끗하고 세면대도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직원분이 안내를 잘 해주셔서 편하게 지냈습니다. 공용공간의 사용시간이 조금 이를 수는 있다고 생각되서 (10시반까지) 조금 늦어진다 싶으면 숙소 들어가느라 조금 분주하게 움직였던게 단점이라면 단점이네요 ㅎㅎ 주방은 이용을 안했지만 보기엔 깔끔해보였습니다! 그리고 카페에서 파는 계란샌드위치가 진짜 맛있습니다. 오래간만에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해봤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번에도 가능하면 예약하고 싶습니다 :)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961개
최저 요금
₩117,258
1박, 성인 2명

나고야에 자리한 駐車場無料 Nagoya Hostel The Three Smiles Free Car Park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나고야 역에서 2.6km, 이온몰 아츠타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186개
최저 요금
₩74,887
1박, 성인 2명

Tokoname에 자리한 FRUOR Tokoname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폰 가이시 홀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이온몰 아츠타에서 33km, 나고야 역에서 36km, 오아시스 21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작지만 청결한 숙소였습니다. 도미토리에는 처음 묵어보는데, 이정도면 충분히 추천합니다. 주인께서 아주 부지런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주신 커피도 넘 맛있었어요.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56개
최저 요금
₩108,390
1박, 성인 2명

HOSTEL WASABI Nagoya Ekimae is set in Nagoya, 2.6 km from Nagoya Castle. The property is located 2.7 km from Oasis 21. Free WiFi is available. Every room comes with a shared bathroom.

간편하고 있을거 다있고 물/차 충전 가능합니다. 눈치보지 않고 씻을 수 있어 좋아요.
이용후기 평점
7.5
좋음
후기 1,775개
최저 요금
₩60,304
1박, 성인 2명

2015년 6월에 개장한 Glocal Nagoya Backpackers Hostel은 현대적인 객실을 자랑하며 JR 나고야 역에서 도보로 단 7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바 또는 카페에서 각종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전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용 객실 또는 도미토리룸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친절하고 깨끗하고 머물기 좋았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496개

나고야에 자리한 2023年6月開業 サカエ ゲストハウス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아시스 21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나고야성에서 약 3.3km, 이온몰 아츠타에서 3.7km, 니폰 가이시 홀에서 8.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시내 중심부에서 1.4km, 나고야 역에서 3.2km 거리에...

걍 혼자 있을거면 여기가 최고인듯 근데 시끄러운거 싫으신 분은 좀 힘들 수 이씀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318개

나고야에 자리한 Usatsuno Osu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나고야 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아시스 21에서 약 2.7km, 나고야성에서 3.9km, 이온몰 아츠타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이 깔끔했고, 침실은 조용했으며 방이 따뜻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575개

나고야에 자리한 ゲストハウスよるよなか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나고야 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아시스 21에서 약 3.2km, 이온몰 아츠타에서 3.2km, 나고야성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1층 bar에서 여러 게스트들과 얘기를 나눌 수 있어 외향적인 사람들에게는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이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453개
Tokai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