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요코하마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요코하마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요코하마 중심부에 자리한 Chillulu Hostel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요코하마 마린타워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1성급 호스텔에는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산케이엔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조용하고 잔잔하고 1층에 카페가 있는게 좋았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898개
최저 요금
₩74,887
1박, 성인 2명

요코하마 중심부에 자리한 HARE-TABI SAUNA & INN Yokohama - ハレタビ -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요코하마 마린타워에서 1km 내, 산케이엔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생각보다 취침 구역이 넓고 여성 전용도 있으며, 침대가 6개/8개? 정도로 나뉘어 있어서 소음으로 인한 불편이 적음. 중화가 2층이라서 도심을 보기에 딱. 곳곳에 캐리어 보관할 공간이 있고 침대 내에는 작은 테이블, 사물함(자물쇠)이 있어서 귀중품 보관에도 좋음. 사이즈가 그닥 크지는 않지만 기대하지 않았기에 놀랐다. 빗, 마스크팩, 샤워볼, 물 등의 어메니티가 있는데 이건 여러 개 중 3개를 고를 수 있다. 여성을 위한 화장공간도 별도로 있어 좋음. 위치만 보고 머무른 곳인데 나쁘지 않았음. 엘리베이터가 있고 체크인은 3층에서, 다만 체크아웃은 계단(출구가 다름)이기에 큰 짐이 있다면 불편할지도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후기 546개
최저 요금
₩97,551
1박, 성인 2명

Within a 10-minute walk of Yokohama Stadium and Yokohama’s Chinatown, Yokohama Hostel Village Hayashi-Kaikan offers simple accommodation with 2 shared shower rooms.

직원이 정말 친절했어요 물어보는거 다 설명해주고 여기 야경은 꼭봐야한다며 개인사진까지 보여주고 여기 꼭 가보라고 추천도 해주고 짐보관해서 돌아오는날 힘들지 않았어요 첫날 엘베없어 직원이 캐리어들고 5층까지 올라왔는데 어찌나 미안하던지 그러니까 이 호텔에서 가장 좋은점은 직원들뿐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6.5
만족
후기 421개
최저 요금
₩52,145
1박, 성인 2명

가나가와 현 지역의 요코하마에 자리한 Hostel Zen에서는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요코하마 마린타워에서 17분 거리, 산케이엔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스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6.2
만족
후기 225개
최저 요금
₩55,180
1박, 성인 2명

요코하마에 자리한 bnb+ Yokohama Motomachi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요코하마 마린타워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산케이엔에서 약 4km, 닛산 스타디움에서 13km, Motosumi-Bremen Shopping District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진짜 가격대비 시설이 좋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2
좋음
후기 510개
최저 요금
₩243,384
1박, 성인 2명

Nishi-hiranumachō에 자리한 SAMURAI STAY 黄金町-Male Only에서는 공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요코하마 마린타워에서 3.2km, 산케이엔에서 7.8km 거리에 있습니다.

시원하고 깔끔하고 전철역까지의 거리가 매우 가까움 편의점도 가까워서 좋음
이용후기 평점
7.0
좋음
후기 249개
최저 요금
₩72,148
1박, 성인 2명

가나가와 현 지역의 가마쿠라에 자리한 古民家の宿 鎌倉楽庵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유이가하마 해수욕장에서 3분 거리, 자이모쿠자 해수욕장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1성급 호스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컨시어지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190개
최저 요금
₩451,295
1박, 성인 2명

도쿄 오타구에 위치한 plat hostel keikyu haneda home은 우라모리 이나리 신사(Uramori Inari Shrine)에서 2.5km, 모리가사키 코츠 공원(Morigasaki Kotsu Park)에서 2.7km, 미와 이쓰쿠시마 신사(Miwa Itsukushima Shrine)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다은날 이른 환승 비행기를 위한 하네다 근처 저렴하고 깨끗한 숙소로 최고입니다. 위치도 좋고, 시설도 깨끗하고, 콤팩트한 구조에 없는 게 없어요. 체크인해 주신 스텝분도 한국어 공부하는 내용으로 이야기 나누고 프렌들리하게 응대해 주셔서 즐거웠어요.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2,480개
최저 요금
₩97,945
1박, 성인 2명

도쿄에 자리한 Guesthouse Sensu에서는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Uramori Inari Shrine에서 16분 거리, Miwa Itsukushima Shrine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호스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292개
최저 요금
₩177,365
1박, 성인 2명

Beagle Tokyo Hostel&Apartments in Tokyo features on-site dining, as well as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The rooms include a shared bathroom with a bath or shower.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377개
최저 요금
₩128,097
1박, 성인 2명
요코하마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요코하마 내 호스텔

모두 보기

고객들이 강추한 요코하마의 호스텔

모두 보기
  •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 후기 898개
    주카가이-모토마치 역 도보 5분 야마시타 공원과 매우 가깝다 1층은 카페 2층은 호스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드라이기 다 있다 매우 청결함 개인 라커 사용가능, 자물쇠를 따로 준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Junhyuk
    나홀로 여행자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