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몸바사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몸바사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Featuring a garden with an outdoor swimming pool, Tulia House offers rooms with a balcony and outdoor furniture. The hostel is located just 5 minutes' walk from Mombasa Beach.

싱글룸이고 에어컨이 있어서 시원해서 잘 잤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후기 196개
최저 요금
₩55,347
1박, 성인 2명

몸바사 내 해변에 자리한 Tulia Old Tow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포트 지저스에서 6분 거리, 부르하니 정원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렌터카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숙박시설,위치 괜찮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438개
최저 요금
₩28,839
1박, 성인 2명

몸바사에 자리한 Akogo House - BnB , Hostel, Backpackers & Volunteer Cent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맘바 빌리지 악어 농장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후기 134개
최저 요금
₩27,674
1박, 성인 2명

몸바사에 자리한 CDH BACKPACKERS premiu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부르하니 정원에서 13분 거리, 포트 지저스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6
좋음
후기 27개
최저 요금
₩36,806
1박, 성인 2명

몸바사에 자리한 Enkayz Mombas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Haller Park에서 5.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나쿠마트 시네맥스에서 7km, 맘바 빌리지 악어 농장에서 7.6km, 냘리 골프장에서 7.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1
좋음
후기 56개
최저 요금
₩26,217
1박, 성인 2명
몸바사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몸바사 내 호스텔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