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시굴다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시굴다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시굴다에 자리한 Hostel Livonij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가 자동차 박물관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라이다성에서 4.9km, 리가트네 자연 트레일에서 22km, 베이니 지하 호수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295개
최저 요금
₩57,328
1박, 성인 2명

시굴다에 자리한 Krimuldas Muiža에서는 정원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테라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가 자동차 박물관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투라이다성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Krimuldas Muiža의 모든 객실에는 침대 린넨, 수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연에 가까운 느낌 넓은 공간 친절한 직원과 깨끗한 관리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328개
최저 요금
₩81,897
1박, 성인 2명

Ragana에 자리한 Hostel Jaunvaltes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가 자동차 박물관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리가 경기장에서 약 44km, Daugava Stadium에서 45km, 리가 그리스도의 강탄 대성당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42개
최저 요금
₩58,966
1박, 성인 2명
시굴다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