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Grästorp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Grästorp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바르곤에 자리한 Hunnebergs Gård Hostel & Campin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네르스보리 기차역에서 7.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208개
최저 요금
₩102,856
1박, 성인 2명

베네스보그에 자리한 Vänersborgs Vandrarhe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네르스보리 기차역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트롤헤탄 기차역에서 1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후기 459개
최저 요금
₩102,856
1박, 성인 2명

Grästorp에 자리한 Snickaren Vandrarhem i Grästorp - Egen Lägenhet - Own apartment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베네르스보리 기차역에서 27km, 트롤헤탄 기차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63개
Grästorp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