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Jonstorp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Jonstorp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Jonstorp에 자리한 Bläsinge Gård Kullabygd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06개
최저 요금
₩135,811
1박, 성인 2명

Vejbystrand에 자리한 Vejbystrands Vandrarhe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헬싱보리 기차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242개
최저 요금
₩162,943
1박, 성인 2명

Hjärnarp에 자리한 Hallandsåsen Hos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스텔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335개
최저 요금
₩93,505
1박, 성인 2명

헬싱보리에 자리한 Nyckelbo Vandrarhe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킹 비치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Nyckelbo Vandrarhem의 투숙객은 헬싱보리 주변에서 하이킹, 낚시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416개
최저 요금
₩89,693
1박, 성인 2명

This hostel is 300 metres from Helsingborg Central Station and the Ferry Terminal. It offers free Wi-Fi and a fully equipped communal kitchen. Rooms include a flat-screen TV and refrigerator.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1,446개
최저 요금
₩88,946
1박, 성인 2명

Helsingborgs Vandrarhem, Helsingborg Hostel is located 800 metres from Helsingborg Central Station. It offers free tea and coffee and free WiFi internet access.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2,060개
최저 요금
₩118,844
1박, 성인 2명
Jonstorp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