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샤링얀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샤링얀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샤링얀에 자리한 Logi & Bastu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전자레인지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후기 240개
최저 요금
₩212,272
1박, 성인 2명

샤링얀에 자리한 Käringöns Vandrarhe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2
좋음
후기 23개
최저 요금
₩167,512
1박, 성인 2명

Ellös에 자리한 Tofta Gård Event&Boend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보후슬렌스 박물관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ofta Gård Event&Boend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정원 전망을 갖춘 파티오.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후기 254개
최저 요금
₩107,966
1박, 성인 2명

Henån에 자리한 Henåns Hostel in the Marina에서는 공용 라운지,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보후슬렌스 박물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호스텔에서 약 37km 거리에 있는 Nordiska Akvarellmuseet, 29km 거리에 있는 우데발라 중앙역 등을 방문해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200개
최저 요금
₩161,034
1박, 성인 2명
샤링얀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