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정크비히드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정크비히드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정크비히드에 자리한 Söderåsens Skafferi - Log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58개
최저 요금
₩170,656
1박, 성인 2명

Kvidinge에 자리한 Villa Signedal Hos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39개
최저 요금
₩103,136
1박, 성인 2명

Billinge에 자리한 Billingehill Bed&Breakfast에서는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11km, 룬드대학교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스텔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만족
후기 61개
최저 요금
₩145,428
1박, 성인 2명

허르에 자리한 STF Nyrups Naturhotel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바비큐 시설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23km, 룬드대학교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3개
정크비히드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