Årsunda에 자리한 Årsunda Strandbad Sjösunda vandrarhe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레스토랑,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란손스 아레나에서 1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torvik에 자리한 Näsbygård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요란손스 아레나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포르스바카 브루크에서 약 25km, 마크미라 위스키 빌리지에서 32km, 예블레 성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산드비켄에 자리한 Vandrarhem 11 RUM & KÖK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포르스바카 브루크에서 8.6km, 마크미라 위스키 빌리지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예블레 성에서 23km, 철도 박물관에서 28km, 푸루비크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