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스보르그에 자리한 Tivedens Hostel-Vandrarhem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årdsjö에 자리한 Fårgården Åsebol Vandrahe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전용 해변 구역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ariestad Train Station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호스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앙드헤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티베덴 국립공원을 여행하고 쉬기에 좋은 숙소였습니다. 스웨덴 농촌의 멋진 청년이 체크인을 도와주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조용하고 한적하고 시설도 깨끗하고 흠잡을 곳 없이 훌륭했습니다. 이케아에서 샀던 린넨과 이불커버는 스웨덴이나 노르웨이 어디든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나갈때 열심히 청소를 했는데 주인 마음에 들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재밌는 북유럽의 문화입니다.
Tivedstorp에 자리한 STF Tivedstorp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바비큐 시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TF Tivedstorp의 각 객실에는 파티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Undenäs에 자리한 Skagagården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ariestad Train Station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스텔입니다. Skagagården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