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코바리드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코바리드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코바리드에 자리한 Premium Hostel Kobarid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글라브 국립공원 관광 센터에서 41km, 스타이오 프리울리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531개
최저 요금
₩91,725
1박, 성인 2명

코바리드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Hostel X Point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호스텔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글라브 국립공원 관광 센터에서 41km, 스타이오 프리울리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투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후기 260개
최저 요금
₩81,897
1박, 성인 2명

톨민에 자리한 Hostel Hildegarden에서는 3성급 객실과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식을 즐겨보세요. 뷔페, 채식, 비건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489개
최저 요금
₩170,347
1박, 성인 2명

Featuring a bar with a terrace, Hostel Soča Rocks is located 200 meters from the center of Bovec. Free WiFi access is available. Free-to-use BBQ facilities are available to the guests.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1,085개
최저 요금
₩106,467
1박, 성인 2명

보베츠에 자리한 Thirsty River Rooms에서는 1성급 객실과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트리글라브 국립공원 관광 센터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등을 제공합니다. Thirsty River Rooms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565개
최저 요금
₩81,897
1박, 성인 2명

톨민에 자리한 Hostel Paradiso에서는 2성급 객실과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Hostel Paradiso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6.8
만족
후기 358개
최저 요금
₩91,725
1박, 성인 2명

보히니에 자리한 Hostel, Rooms and Apartment Ceklin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Aquapark & Wellness Bohinj에서 8.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블레드 섬에서 24km, 스포츠 홀 블레드에서 26km, 블레드 성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281개
최저 요금
₩149,053
1박, 성인 2명

소차에 자리한 Tičarjev Dom at Vrsic pas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란트스크론 요새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437개
최저 요금
₩140,045
1박, 성인 2명

이 호스텔은 공용 및 전용 욕실 시설을 갖춘 가성비 뛰어난 객실을 제공합니다. 팩 스포츠 센터(Pac Sports Centre) 바깥에 위치한 이 숙소는 스포츠 센터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리브체프 라즈(Ribčev Laz)에서 2km 떨어져 있습니다.

가는 길이 편한 건 아니지만 버스 정류 장 앞에 바로 숙소가 있기 때문에 나쁘진 않습니다. 일단 도착하면 보힌즈 호수가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아침 저녁으로 산책하기 좋구요.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호스텔입니다. 보힌즈 호수를 마음껏 볼 수 있어요.
이용후기 평점
7.7
좋음
후기 1,692개
최저 요금
₩104,829
1박, 성인 2명

로그포드 만가톰에 자리한 Hostel Kronotop in Triglav National Par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글라브 국립공원 관광 센터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무료 셔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4
좋음
후기 229개
코바리드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