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펫차부리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펫차부리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펫차부리에 자리한 Sida Hostel에서는 무료 자전거,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나콘키리 역사공원에서 1.7km, 차암 기차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호스텔에서 약 42km 거리에 있는 차암 숲 공원, 35km 거리에 있는 Swiss Sheep Farm 등을 방문해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45개
최저 요금
₩24,379
1박, 성인 2명

펫차부리에 자리한 Chedi View Host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라나콘키리 역사공원에서 13분 거리, 차암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스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74개
최저 요금
₩29,238
1박, 성인 2명

펫차부리에 자리한 Chill @ Phetchabur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라나콘키리 역사공원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50개
최저 요금
₩25,798
1박, 성인 2명

펫차부리에 자리한 เพชรสุดาเฮ้าส์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나콘키리 역사공원에서 5.8km, 차암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차암 숲 공원에서 약 38km, 마루에까타이야완 왕궁에서 49km, Swiss Sheep Farm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4
좋음
후기 22개
최저 요금
₩19,735
1박, 성인 2명

Ban Hat Chao Samran에 자리한 At home hostel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바, 무료 Wi-Fi,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차오 삼란 비치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나콘키리 역사공원에서 20km, 차암 기차역에서 29km, 차암 숲 공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6.1
만족
후기 16개
펫차부리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펫차부리 내 호스텔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