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율리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율리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율리에 자리한 途中玉里青年旅舍On My Way Yuli Hostel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무료 자전거,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Ruisui Railway Station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세탁기 사용이 무료였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728개
최저 요금
₩56,193
1박, 성인 2명

율리에 자리한 山鄰山林青年文旅 forest 3030 hostel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Ruisui Railway Station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1,473개
최저 요금
₩51,458
1박, 성인 2명

타이둥현 지역의 츠샹에 자리한 Topbunk Hostel에서는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츠샹 기차역에서 3분 거리, 미스터 브라운 애비뉴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뿌농족 문물관에서 7.2km, 관산 톈허우 사원에서 11km, 관산 워터파크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39개
최저 요금
₩178,675
1박, 성인 2명

청궁에 자리한 台東三仙台比西里岸背包客棧 b&b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스 비치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아미스 포크 센터에서 1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台東三仙台比西里岸背包客棧 b&b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112개
최저 요금
₩51,369
1박, 성인 2명

루이수이에 자리한 Lin's Inn Cafe' and Bed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Ruisui Railway Station에서 2분 거리, 푸위안 국립 삼림 휴양지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8
강력 추천
후기 5개

루이수이에 자리한 艾迪行旅民宿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Ruisui Railway Station에서 7분 거리, 푸위안 국립 삼림 휴양지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펑톈 역사 박물관에서 46km, 서우펑역에서 48km, 펑즈구 습지 공원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447개
율리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