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파크 암 제 내 최고의 여관

파크 암 제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파크 암 제에 자리한 Gasthaus - Pension Kärntn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5.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96개
최저 요금
₩195,676
1박, 성인 2명

라챈치오버뎀파커시에 자리한 Gasthof Martini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8.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10개
최저 요금
₩244,594
1박, 성인 2명

Waldhof is located at the foot of the Landskron Castle’s hill. It features modern, Alpine-style accommodation units with free WiFi.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734개
최저 요금
₩153,361
1박, 성인 2명

Feistritz im Rosental에 자리한 Gasthaus Stefan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빅트링 수도원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뵈르터제 슈타디온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370개
최저 요금
₩189,153
1박, 성인 2명

벨덴 암 뵈르테제에 자리한 Gästehaus Renat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펠트너 비치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14km, 란트스크론 요새에서 17km, 혼스타인 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여관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9개
최저 요금
₩260,901
1박, 성인 2명

Feistritz an der Drau에 자리한 Gasthof Zentra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란트스크론 요새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Gasthof Zentral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352개
최저 요금
₩179,369
1박, 성인 2명

펠트키르헨 인 케른텐에 자리한 Gasthof Wad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혼스타인 성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피첼슈테텐 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147개
최저 요금
₩195,676
1박, 성인 2명

아리아흐에 자리한 Pension Gasthof Arria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트스크론 요새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여관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463개

벨덴 암 뵈르테제에 자리한 Seehof Feidi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펠트너 비치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약 17km, 슈러튼버그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13개

Ludmannsdorf에 자리한 Gasthaus-Gostišče-Trattoria Ogri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여관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빅트링 수도원에서 1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3개
파크 암 제 내 여관 모두 보기
여관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전원에서의 소박한 휴가에 이상적인 여관은 기본적인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형 숙소로 현지 전통 양식에 따라 지어진 경우가 많습니다. 정부 허가를 받고 식사와 주류를 모두 제공한다는 점에서 교외 저택 또는 게스트하우스와 구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