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미테르바흐 내 최고의 여관

미테르바흐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미테르바흐에 자리한 Gasthof Filzwieser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흐슈밥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포구쉬에서 약 45km,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5.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116개
최저 요금
₩190,684
1박, 성인 2명

Gaming에 자리한 Gasthof Erlauftalerhof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172개
최저 요금
₩269,201
1박, 성인 2명

미테르바흐에 자리한 Haus Oberfeichtner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호흐슈밥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포구쉬에서 45km,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5.8km,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21개

Kernhof에 자리한 Gasthof Gschoadwirt에서는 정원,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19km, 노이베르크 수도원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여관에서 35km 거리에 있는 릴리엔펠트 수도원 등을 방문해보세요. Gasthof Gschoadwirt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32개

라켄호프에 자리한 Haus Österreich - Familie Digrub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3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41개
미테르바흐 내 여관 모두 보기
여관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전원에서의 소박한 휴가에 이상적인 여관은 기본적인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형 숙소로 현지 전통 양식에 따라 지어진 경우가 많습니다. 정부 허가를 받고 식사와 주류를 모두 제공한다는 점에서 교외 저택 또는 게스트하우스와 구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