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관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프루게른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프루게른에 자리한 Landgasthof Bierfried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라우텐펠스 성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람자우 암 다흐스타인에 자리한 Der Brückenhof Ramsa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다흐슈타인 스카이워크에서 7.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Sankt Nikolai im Sölktal에 자리한 Gasthof zum Gamsjäger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라우텐펠스 성에서 34km, Kulm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등을 이용하거나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Kleinsölk에 자리한 Gasthof-Pension Stieber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라우텐펠스 성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Kulm에서 32km, 다흐슈타인 스카이워크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람자우 암 다흐스타인에 자리한 Gasthof Edelbrun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다흐슈타인 스카이워크에서 8.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여관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스키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슐라드밍에 자리한 Hotel Pension Berghof에서는 산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다흐슈타인 스카이워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여관에 머무는 동안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스파 센터 등이 마련된 스파를 체험해보세요.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할슈타트 중심부의 15세기 유서 깊은 건물에 있는 Pension Simony는 할슈타트 호수와 주변 산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Simony Pension의 소박한 스타일의 객실은 목재 가구 및 바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욕실 또는 공용욕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할슈타트에 자리한 Weisses Lamm에서는 레스토랑,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이저빌라에서 21km, 로제르에서 35km, Kulm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포르슈타우에 자리한 Alpengasthof Draxl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이스리젠벨트 베르펜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다흐슈타인 스카이워크에서 20km, 비쇼프쇼펜 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