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기스빌 내 최고의 여관

기스빌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기스빌에 자리한 Landgasthof Grossteil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빈사의 사자상에서 약 32km, 루체른 KKL 문화 컨벤션 센터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68개
최저 요금
₩252,824
1박, 성인 2명

기스빌(Giswil)의 평화로운 마을에 위치한 Hotel Bahnhof는 기차역 맞은편에 있으며, 샤르넨 호수(Lake Sarnen)에서 도보로 불과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레스토랑과 넓은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간소한 모든 객실에서 주변 시골 지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156개
최저 요금
₩392,314
1박, 성인 2명

The Gasthaus Paxmontana is centrally located in Flüeli-Ranft and offers panoramic views over the Sarner Lake, the Oberwald mountains and the Melch valley.

조용한 전원 타운에 위치했습니다. 주변 경치가 좋았습니다. 주차가 편리했습니다. 직원이 친절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후기 434개
최저 요금
₩261,281
1박, 성인 2명

Brunig에 자리한 Gasthaus Brünig Kulm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약 42km, Grindelwald Terminal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가 너무 깨끗하고 아기자기하고 예뻐요ㅠㅠ 방 들어오자마자 너무 예뻐서 놀랐어요! 유럽 여행 중 최고의 숙소였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재밌어요 ㅎㅎ 완전 추천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995개
최저 요금
₩191,798
1박, 성인 2명

Gadmen에 자리한 Tälli Hütt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35km, 발렌베르크 야외박물관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Tälli Hütte의 모든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투숙객은 유럽식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36개
최저 요금
₩408,006
1박, 성인 2명

알프나흐의 Landgasthof Schlüssel Alpnach는 필라투스 산 기슭에 자리해 있으며, 레스토랑,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산의 전경을 조망하실 수 있으며, 책상과 침대 린넨도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1,039개
최저 요금
₩294,671
1박, 성인 2명

Located in Hasliberg, between Interlaken and Lucerne, Hotel Gletscherblick offers a restaurant and a sun terrace. The gondola lift is only a 3-minute walk away. Some rooms feature a mountain view.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492개
최저 요금
₩301,297
1박, 성인 2명

인너트키르헨에 자리한 Panorama Hotel Wagenkehr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anorama Hotel Wagenkehr의 투숙객은 유럽식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호텔. 호텔 앞에서 염소들이 다니는 걸 볼 수 있고, 레스토랑이 있어서 맛있는 식사도 제공됨(유료). 아침식사 제공해주시는데, 이른 체크아웃 해야된다고 했더니, 커피와 샌드위치를 싸주셨음. 모든게 꿈같고 행복했던 하룻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196개
최저 요금
₩251,081
1박, 성인 2명

엥겔베르크에 자리한 Gasthaus Schwan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티틀리스 로테어 케이블카에서 5.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약 40km, 빈사의 사자상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루체른에서 그린델발트 가는길에 들르는 목적이었는데. 정말 너무 조용하고 풍경이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정도. 오래된 나무바닥이 삐걱대는것도 나름의 운치이고. 말은 안통했지만 4살 앨리샤(?) 와의 추억도 좋았음.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227개
최저 요금
₩272,004
1박, 성인 2명

브리엔츠에 자리한 Seehotel Bären에서는 투어 데스크,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6.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무료 셔틀 서비스,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호수뷰의 환상적인 테라스
이용후기 평점
7.4
좋음
후기 1,546개
최저 요금
₩233,993
1박, 성인 2명
기스빌 내 여관 모두 보기
여관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전원에서의 소박한 휴가에 이상적인 여관은 기본적인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형 숙소로 현지 전통 양식에 따라 지어진 경우가 많습니다. 정부 허가를 받고 식사와 주류를 모두 제공한다는 점에서 교외 저택 또는 게스트하우스와 구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