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마나도 내 최고의 여관

마나도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마나도에 자리한 Mel's Inn Manad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나도 항구에서 12km, 로콘 산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여관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2
좋음
후기 116개
최저 요금
₩37,280
1박, 성인 2명

부나켄에 자리한 MC Bunaken Stay Diving Trip'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야외 수영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팡갈리상 비치에서 4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각 객실에는 비데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21개
최저 요금
₩52,019
1박, 성인 2명

토모혼에 자리한 Tulip Inn Tomoh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나도 항구에서 27km, 로콘 산에서 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축복하는 그리스도에서 20km, 노스 술라웨시 국립박물관에서 27km, 수카르노 다리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4
좋음
후기 46개
최저 요금
₩23,842
1박, 성인 2명
마나도 내 여관 모두 보기
여관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전원에서의 소박한 휴가에 이상적인 여관은 기본적인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형 숙소로 현지 전통 양식에 따라 지어진 경우가 많습니다. 정부 허가를 받고 식사와 주류를 모두 제공한다는 점에서 교외 저택 또는 게스트하우스와 구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