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파두츠 내 최고의 여관

파두츠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1380년에 지어진 이 유서 깊은 4성급 호텔은 리히텐슈타인의 수도인 파두츠(Vaduz)의 포도원 내에 자리해 있습니다. 중심가는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습니다. Wi-Fi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Gasthof Löwen의 각 객실은 각기 다르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미니바, 나무 바닥,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88개
최저 요금
₩550,484
1박, 성인 2명

파두츠에 자리한 Giessen Hotel & Coffee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살지나토벨 다리에서 39km, 도른비른 전시센터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640개
최저 요금
₩353,009
1박, 성인 2명

트리젠베르크에 자리한 Berggasthaus Mat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살지나토벨 다리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도른비른 전시센터에서 4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Berggasthaus Matu의 객실에는 주전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4개

Schellenberg에 자리한 Bed and Breakfast Kro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도른비른 전시센터에서 31km, 카지노 브레겐츠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테라스, 실내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방, 침구류, 화장실이 매우 청결하고 주인분께서 방을 직접 소개해주실 정더로 친절하셨음. 테라스에 앉아서 석양을 바라보먄서 맥주한잔 할수있도록 테이블 및 의자도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침7시반부터 저녁9시까지 수영장을 사용할수있도록 해 주셨는데 시설과 수질도 매우 깨끗했습니다. 아침도 맛있게 준비해주셔서 잘쉬면서 지내고 왔습니다. 가성비 최고인것 같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79개

Ruggell에 자리한 Landgasthof Rössle ** Superio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도른비른 전시센터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여관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54개
파두츠 내 여관 모두 보기
여관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전원에서의 소박한 휴가에 이상적인 여관은 기본적인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형 숙소로 현지 전통 양식에 따라 지어진 경우가 많습니다. 정부 허가를 받고 식사와 주류를 모두 제공한다는 점에서 교외 저택 또는 게스트하우스와 구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