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쿠쿠타 내 자쿠지가 있는 최고의 호텔

쿠쿠타의 자쿠지가 있는 호텔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Hotel Tonchala is situated in the commercial and financial area of Cucuta, just 7 km from the border with Venezuela. Free WiFi is available throughout the property.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926개
최저 요금
₩92,731
1박, 성인 2명

쿠쿠타에 자리한 Hotel Arthur Brich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쿠쿠타 공공도서관에서 4분 거리, 콤파노르테 에코파크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온수 욕조,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84개
최저 요금
₩72,359
1박, 성인 2명

쿠쿠타에 자리한 Hotel Chucarim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쿠쿠타 공공도서관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122개
최저 요금
₩59,613
1박, 성인 2명

쿠쿠타에 자리한 Hotel Fenix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쿠쿠타 공공도서관에서 6.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243개
쿠쿠타 내 자쿠지가 있는 호텔 모두 보기

자쿠지가 있는 호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자쿠지가 있는 호텔에서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따뜻한 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고 일상의 피로를 씻어내세요. 일부 호텔의 경우 전용 욕조가 마련되어 있으며, 숙소 내 웰빙 스파에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자쿠지가 제공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쿠쿠타 내 자쿠지가 있는 호텔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