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뮌헨 그륀발데어 슈타디온 근처 호텔

날짜를 선택하여 143개의 호텔 및 다양한 숙소 중에서 골라보세요

그륀발데어 슈타디온 인근의 특별한 호텔

필터링 기준:

성급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뮌헨에 자리한 Lizz Hotel Munich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는 마리엔자울레, 마리엔 광장 & 시청, 뮌헨 프라우엔교회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했다. 만날 때마다 환하게 인사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음. 숙소 청결도와 안전을 가장 우선순위로 두고 예약한 곳인데 두 가지 모두 만족스러웠음. 주인 분들이 애정을 가지고 숙소를 관리하는 느낌이 드는 곳 ❤️ 올드타운 중심가에서 거리가 조금 있지만, 걸어다니기에 괜찮았음. 중앙역까지도 도보 가능. 버스/지하철 1~2 정거장 내에 올드타운이 있기 때문에 1.9유로 숏트립 대중교통 이용권으로도 다닐 수 있어서 경제적임. 숙소에서 도보로 1~2분 거리에 코인 세탁소, 슈퍼마켓, 아포테케(약국), DM(드럭스토어), 베이커리 등 생활 편의시설이 있어서 굉장히 좋았다. 엘리베이터가 없는 점, 볼보 주차장이 옆에 있는 점은 예약할 때부터 알고 있어서 전혀 문제되지 않았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343개
최저 요금
₩422,615
1박, 성인 2명

남성 전용 유료 사우나,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도시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옥상 테라스를 갖춘 이 게이 프렌들리 숙박 시설 Hotel Deutsche Eiche는 뮌헨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했고 무료 미니바에 샴페인 무료 쿠폰까지.... 웬만한 5성급 호텔의 청소수준과 더불어 침대의 편안함 역시 정말 최고입니다. 위치도 너무 좋고 객실도 정말 조용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2,522개
최저 요금
₩307,270
1박, 성인 2명

뮌헨 중심부에 위치한 이 우아한 호텔은 특별히 디자인된 가구와 평면 TV를 자랑하는 객실 및 세련된 와인 바를 자랑합니다. 유명한 마리엔 광장(Marienplatz)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CORTIINA Hotel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무료 스카이 TV 채널, DVD 플레이어, 자동응답 전화기 2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044개
최저 요금
₩475,954
1박, 성인 2명

MOMA1890 is a boutique hotel in Munich's artist district Haidhausen. Each of the 51 rooms was designed differently by architect Kurt Seidel.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059개
최저 요금
₩338,581
1박, 성인 2명

뮌헨의 슈반탈레르회헤(Schwanthalerhöhe) 지구에 위치한 Jugend- und Familienhotel Augustin은 에어컨과 평면 위성 TV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는 레스토랑,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무료 Wi-Fi, 바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깔끔해서 기분좋은 숙소였습니다 조식도 짱이에요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2,655개
최저 요금
₩193,817
1박, 성인 2명

뮌헨 내 훌륭한 장소에 자리한 Design- und Kunsthotel München에서는 뷔페 조식,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해당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 뮌헨 프라우엔교회, 마리엔자울레 등의 관광 명소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스마트티비와 메인거리와의 근접함 그리고 수압이 매우쎄고 좋아요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339개
최저 요금
₩306,120
1박, 성인 2명
그륀발데어 슈타디온 근처 숙소 보기

지난 달에 가장 많이 예약된 그륀발데어 슈타디온 주변 호텔

그륀발데어 슈타디온 근처 호텔에서 조식을 즐겨보세요

  •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 후기 5,001개

    Bold Hotel München Giesing 은 2013년에 새로 지어진 숙박 시설로 무료 Wi-Fi가 가능한 현대적인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 호텔은 휴식을 즐기기에 좋은 테라스와 라운지/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뮌헨 시내 중심은 호텔에서 대중 교통으로 15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 후기 2,099개

    뮌헨(Munich)의 오 지구(Au district)에 있는 이 호텔은 유명한 마리엔플라츠 광장(Marienplatz Square)에서 버스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평면 TV와 Wi-Fi를 갖춘 아늑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3성급 Hotel Am Nockherberg는 매일 아침 조식당에서 조식 뷔페를 선보입니다.

  •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 후기 1,941개

    현대적인 바이에른 스타일의 호텔은 뮌헨의 이자르강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마리아힐프 광장과 국립독일박물관 옆에 있습니다. 마리아힐프 광장 트램 정류장에서 350m 떨어진 숙소는 교통이 편리한 곳에 자리해 있습니다. Maria's Platzl은 위성 TV와 전용 욕실을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 후기 12,895개

    뮌헨 오버기징(Obergiesing) 지역에 위치한 이 조용한 호텔은 뮌헨 중앙역에서 지하철로 단 4정거장 거리에 있고, 최신 스파 시설과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 전역에서 Wi-Fi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 후기 588개

    Located in Munich’s vibrant Glockenbach district, this boutique hotel is just 400 metres from Viktualienmarkt market and the Old Town. It offers a rooftop bar, and free WiFi.

  • 이용후기 평점
    7.3
    좋음 · 후기 4,871개

    뮌헨 내 Untergiesing-Harlaching 구역에 자리한 ibis budget Muenchen City Sue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에어컨, 평면 TV 등이 구비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4.3km,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4.4km, 젠들링어 토어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 이용후기 평점
    7.7
    좋음 · 후기 2,288개

    Hotel Aurbacher Hof GmbH은 우아한 조식당, 아름다운 정원 테라스와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뮌헨 중심부에서 2km 떨어진 하이드하우젠(Haidhausen) 지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Aurbacher의 객실은 목재 가구로 화사하고 고전적인 분위기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 이용후기 평점
    7.4
    좋음 · 후기 923개

    이 아늑하고 전통적인 마리아힐프 호텔은 저마다 다른 테마로 꾸며진 객실을 제공하고 뮌헨의 마리아힐프 광장에서 단 15분 도보 거리에 있으며 S-Bahn(도시철도) 및 U-Bahn(지하철) 역에서 가깝습니다.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