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에 자리한 Solaria Nishitetsu Hotel Taipei Ximen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피트니스 센터,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시먼 홍러우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Young_woo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신상호텔이라 시설 깨끗합니다.
트윈룸 3박 투숙했는데, 시먼딩 어디든 다니기에는 수월했고 지하철, 버스정류장이 가까워서 관광지 이동하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룸이 생각보다 작고 소품들 올려 놓을수 있는 테이블이 없는점은 불편했어요.
조식은 3박동안 메뉴 변화없고, 먹을것도 없는데 맛있는 음식도 없었어요.
타이베이 내 중정 구 구역의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Hotel Resonance Taipei, Tapestry Collection by Hilt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국립 중정기념당에서 17분 거리, 중화민국 총통부에서 1.6km, 타이베이 중산 홀에서 19분 거리에 있습니다.
김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호텔이 지하철과 매우 가깝고, 타이베이 메인역과도 가까워 여행을 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직원들과 영어로 소통하기에 쉽고, 매우 친절합니다. 시설 또한 매우 깔끔하고 청결합니다.
타이베이에 자리한 MGH Mitsui Garden Hotel Taipei Zhongxiao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다안 공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랴오닝 야시장에서 약 1.7km,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2.6km, 타이베이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Just 5 minutes' walk from Songjang Nanjing MRT Station, Evergreen Laurel Hotel features rooms with free Wi-Fi and flat-screen cable TV.
Yeji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요약: 타이베이 5번째 방문인데 지금까지 투숙했던 호텔 중 최고였음.
- 넓고 깨끗한 방 (먼지와 벌레에 민감한 편인데 흠 잡을 데 없었음)
- 오래되었지만 고풍스럽고 매우 잘 관리된 시설
- 편안한 침구 & 베개도 낮은 것, 높은 것 하나씩 있음.
- 메인역, 시먼딩에 비해 번잡하지 않으면서도 편리한 위치. Orange Line과 Green Line이 교차하는 송장난징역까지 도보 5분, 버스 정류장은 호텔 바로 앞. 타이베이 시내 웬만한 곳은 door to door 2-30분 안에 도착함.
- 대로변에 있어서 밤에 돌아다녀도 안전함. 그런데 자동차 소리 전혀 안 들릴 정도로 방음도 잘 됨.
- 주변에 아침식사 식당, 편의점, 한식당 등 편의시설 많음.
- 모든 직원이 친절하고 영어 소통이 원활함.
- 인상적인 친환경 정책: 페트병 물을 제공하지 않는 대신 복도에 냉수, 온수, 끓는 물이 나오는 정수기가 있고, 방에 있는 큰 물통에 받아 마실 수 있음. / 2박 이상 투숙객의 경우 청소를 안 해도 된다고 미리 알린 날에는 스낵을 줌. 이 경우에도 수건과 쓰레기통은 교체해 달라고 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