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지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야히모프의 롯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네이데크 내에 위치한 Chatky Pod Javor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테니스 코트.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Chatky Pod Javory에서 뷔페 및 유럽식 조식을 드셔보세요.
우스티나트라벰 지역의 Kovářská에 위치한 Chalupa Denis & Mare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우나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야히모프 내에 위치한 Chata s výhlede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4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hata s výhledem의 투숙객은 근처에서 하이킹, 스키 등의 활동을 즐기거나 정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보지다르 내에 위치한 Salaš Rýžov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1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alaš Rýžovna의 투숙객은 근처에서 스키 등의 활동을 즐기거나 정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로우크나 폿 클리노프쳄 내에 위치한 Chata Na Rozcestí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0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Chata Na Rozcestí에서 36km 거리에는 콜로네이드 마켓, 36km 거리에는 밀 콜로네이드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카를로비 바리 국제공항은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호르니 블라트나 내에 위치한 Horská chalupa Jeřabi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6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피히텔베르크에서 23km 거리에 있는 Chata Údolíčko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무료 자전거, 바비큐 시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