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시간이 안맞으면 시내로 나가기가 조금 어렵긴 하지만 숙소는 정말 괜찮았습니다! 체크인도 직원분이 친절하게 해주셨고 방 설명, 공용 공간 설명 등등 다 자세하게 해주셨어요.
침대가 정말 큰데 매트리스가 두개라 서로 방해 안받고 잘 수 있었어요. 화장실이 조금 좁긴 했지만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드라이기, 면봉, 화장솜 등등 비치된 물건이 많아서 좋았어요. 수건도 넉넉해서 인당 3개씩 쓴 것 같아요 ㅎㅎ 옷걸이도 많아서 짐 정리할 때 편리했습니다.
주방에 왠만한 주방도구는 다 있었어요. 냉장고에 있는 음료나 물도 1프랑이면 마실 수 있어서 급하게 필요할 때 좋을 것 같더라고요!
체크아웃 과정을 잘 몰라서 방문에 열쇠를 꽂아놓고 나왔는데, 미리 체크아웃 방법을 알아놓으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하루밖에 안있었지만 정말 깔끔하고 편리하고 좋은 숙소였어요!”
“아침식사는 간단하게 나왔지만 품질과 신선함이 훌륭한 식사였습니다. 강추합니다..... 숙소위치는 약간 아쉽지만 스위스가 모두 그렇듯이 크게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베란다에서 본 풍경은 지금 생각해봐도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직원분들의 친절함과 저희 가족들의 약간의 소란에도 크게 문제제기 않으셨던 것도 고마웠습니다. 저의 가족의 해외여행의 처음을 너무나 잘 지낼수 있었기에 이 리뷰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