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식같은건 없지만, 우선 위치가 베스트입니다.
피라 버스정류장에서 걸어서 최대 10분이고 무엇보다 가는 길이 포장도로입니다. (산토리니는 다 비포장 도로라 진짜 힘들거든요)
그래서 캐리어 끌고 가기도 너무 좋고, 나가면 바로 시내라서 위치는 최고예요.
직원분들이 진짜 친절하십니다.. 디음에 간다면 또 묵을거예요.”
“결과적으로 extra night 추가 결제한 곳입니다. 위치는 공항버스 및 타지역 로컬 버스 오가는 버스 정류장 바로 근처이고, 피라 중심지. 청결하고 따뜻하고, 디자인이 엘레강스하고 유럽풍이며, 전반 편안합니다. 겨울임에도 따뜻하고 평안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조식도 엄청난 퀄리티입니다. 매일 아침이 기대될 정도로 맛있고 배부르고 좋았습니다. WhatsApp으로 언제든 문의 가능한 점도 든든했고, 주의사항이나 필요한 체크 포인트도 늘 짚어주어 무척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호텔에서 겪은 불친절 사항도 여기에서 마음을 회복하고 힐링할 수 있었고, 남은 일정도 전부 여기에서 extra night 추가 결제하고 지냈습니다. Fira 마을 뿐만 아니라, 버스로 Oia 마을도 금방 다닐 수 있어서, 시기 관계 없이 숙박하기 좋고, 근처에 각종 식당 및 약국, 슈퍼 등도 있어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온수도 잘 나오고, 발코니 통해 햇볕도 잘 들고, 밤엔 별 하늘도 즐길 수 있어요. 산토리니 또 가면 여기에서만 묵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Host 분들이 정말 최고입니다.”
“숙소 너무 깔끔했고!! 밑쪽 큰 길로 따라 올라오면 캐리어끌고 올라올만한 거리! 오히려 시끄러운 쪽이 아니라 그 시끄러운 거리 끝나는 지점에 있어서 조용하고 더 좋았고 숙소 인테리어도 깔끔하도 예쁜데 관리도 잘 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묵었음!! 또 와도 또 묵을 의향 있는 숙소,,”
“호텔 주인분들이 정말 친절하고 살뜰히 챙겨주셨어요. 다음에 또 오고 싶을정도로 좋았어요. 식당과 바, 그리고 투어를 추천해주셨는데 추천받은 것 전부 최고였어요. 그리고 정말 좋았던 건 뷰가 아닐지..... 하루정도 진득하게 앉아서 뷰만보고있어도 좋을거같은곳. 조식도 맛있으니 꼭 먹어보세요! 이 숙소에 묵어서 산토리니에서의 경험이 최고가 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