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료칸 검색

가마쿠라 여행에 딱 맞는 료칸에서 머물러 보세요!

가마쿠라 내 최고의 료칸

가마쿠라의 료칸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가마쿠라에 자리한 AKAMA Kamakura에서는 테라스, 바,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유이가하마 해수욕장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료칸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료칸에는 사우나,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9개
최저 요금
₩868,552
1박, 성인 2명

인기 많은 에노시마 해변(Enoshima Beach)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Kakiya Ryokan은 시라스(Shirasu) 생선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유서 깊은 레스토랑 옆에 자리한 일본식 숙소입니다. 무료 Wi-Fi는 로비 공간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역에서 많이 멀지 않습니다. 걸어가기 좋아요. 에노덴이 옆으로 다니긴 하지만 전혀 씨끄럽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일본식 전통 다다미방이었는데 계절이 계절인지라 밤에는 살짝 추웠습니다. 조식.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근처 식당들이 대체적으로 일찍 닫는편이라 잘 찾으셔야 해요.ㅎㅎ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1,272개
최저 요금
₩119,146
1박, 성인 2명

가마쿠라에 자리한 Funayado Akitaya에서는 2성급 객실과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고시고에 해수욕장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쓰루가오카 하치만궁에서 약 7.4km, 산케이엔에서 24km, 요코하마 마린타워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및 유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253개
최저 요금
₩90,874
1박, 성인 2명

후지사와에 자리한 Iwamotoro에서는 정원, 바다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고시고에 해수욕장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료칸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료칸입니다.

가장 좋았던 부분은 역시나 풍경입니다. 에노시마의 바다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경치. 그 하나의 요소만으로도 이 호텔을 선택하는 것은 후회가 남지 않는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직원들의 친절도도 만족스러운 요소였다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450개
최저 요금
₩319,876
1박, 성인 2명

후지사와에 자리한 Hotel Shiosai에서는 공용 라운지,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시고에 해수욕장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산케이엔에서 약 24km, 요코하마 마린타워에서 24km, 닛산 스타디움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너무 깨끗하고 숙소 위치도 좋았습니다. 가마쿠라에 온다면 또 묵고 싶은 호텔이에요!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296개
최저 요금
₩155,495
1박, 성인 2명

후지사와에 자리한 Kinokuniya Ryoka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고시고에 해수욕장에서 4분 거리, 쓰루가오카 하치만궁에서 8.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료칸에서는 에어컨, 공용 욕실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4
좋음
후기 107개
최저 요금
₩88,854
1박, 성인 2명

요코하마 내 훌륭한 곳에 자리한 PROSTYLE Ryokan Yokohama Bashamichi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전용 주차장, 룸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무료 자전거 등을 갖추고 있으며, 요코하마 마린타워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산케이엔에서 5.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수압이 쎄서 좋았어요 가성비 대비 만족스러운 욕실과 객실 사이즈였어요
이용후기 평점
7.7
좋음
후기 2,005개
최저 요금
₩144,187
1박, 성인 2명

후지사와에 자리한 湘南江の島 御料理旅館 恵比寿屋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시고에 해수욕장에서 13분 거리, 쓰루가오카 하치만궁에서 9.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산케이엔에서 25km, 요코하마 마린타워에서 25km, 닛산 스타디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46개
가마쿠라 내 료칸 모두 보기
료칸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료칸은 전통 일본식 숙소로 현지 문화를 만끽하기에 제격입니다. 미닫이문이 특징이며, 다다미 바닥에서 취침할 수 있도록 요이불 세트가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일본의 전통 의상인 유카타를 무료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공중목욕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가마쿠라 내 료칸

모두 보기

고객들이 강추한 가마쿠라 료칸

모두 보기
  •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 후기 1,272개
    가마쿠라를 즐기기에 너무 즐거운 장소, 완전 일본 옛날 여인숙 느낌의 다다미방에 앞에는 에노덴이 다녀서 구경하기 좋음, 에노시마 가기에도 좋은 거리 위치! 대중탕도 다들 무시하길래 뭘까 했지만, 료칸이라기에는 아쉬운 느낌일 수는 있으나 일본 집 구조의 대중탕을 생각하면 즐거운 여행과 경험이라 생각함! 그리고 생각보다 물이 좋은지 진짜 피부가 보들보들해서 좋았음^^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Kyung mi
    나홀로 여행자
  •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 후기 1,272개
    첫번째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조식과 24시간 운영되는 탕이 있습니다. 조식도 잘 나오는거같더라구요 전 아침을 포기하고 주변을 구경하느라 먹진 못했습니다만 먹은사람들에게 물어보니 정말 잘 나온다고 하시네요 두번째로 접근성이 좋습니다. 숙소는 고시고에 역에 위치해있는데 가마쿠라고교 까지 에노덴으로 한정거장이고 에노시마도 한두정거장만 가면되기에 빠르게 보고 오기에 좋습니다 6시~7시 사이면 사람도 없고 퇴실 전 까지 충분히 보고 오기에 충분하여 락커 보관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바다가 바로 앞에있고 아침 일찍 나오셔서 숙소앞으로 지나가는 에노덴도 구경할 수 있어 좋습니다 세번째 편안합니다. 밤에 가신다면 조금 무서울 수 있지만 내부는 포근합니다. 첫 일본여행때 료칸에서 숙박한적이 있었는데 그때가 많이 생각났었네요. 주인분도 너무 친절하셔요 체크아웃 까지 반겨주시면서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여행도 편안한 여행되라고 친절히 말씀해주셨습니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나홀로 여행자
  •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 후기 1,272개
    초 가성비로 료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없을듯 있을건 다 있는 느낌..?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SEUNGHWAN
    나홀로 여행자
  •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 후기 1,272개
    료칸의 느낌을 느낄 수 있어 좋았다. 또 욕조에서 반신욕 했을 때 좋았어요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Mid eum
    나홀로 여행자
  •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 후기 1,272개
    료칸을 저렴한 가격이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후기와 달리 남여 화장실 구분되어 있고, 씻을 때도 문 잠궈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방마다 wifi도 가능합니다 조식이 일본 가정식인듯 한데 맛있고, 점심을 못먹었는데도괜찮았어요 묵게 되신다면 식사는 꼭 신청하세요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Ji Hye
    나홀로 여행자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