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미나미치타 내 최고의 료칸

미나미치타의 료칸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Boasting an pool with stunning sea views and a hot spring bath, Irago Ocean Resort offers rooms in Honeyama, a 70-minute drive from JR Toyohashi Station. The beachfront is 800 metres away.

늦게 도착해서 프론트의 직원에게 저녁식사에 대해 문의했을때 친절하게 설명하며 심지어 뷔페레스토랑에 직접안내까지해주어서 감동이였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506개
최저 요금
₩265,217
1박, 성인 2명

Nishio에 자리한 Minshuku Osaki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도요타 스타디움에서 41km, 오카자키성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온천탕 등을 이용하거나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6개
최저 요금
₩161,141
1박, 성인 2명

Mihama에 자리한 KAMENOI HOTEL Chitamihama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폰 가이시 홀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료칸에는 무료 셔틀 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금연실 료칸에는 무료 Wi-Fi, 온천탕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8
좋음
후기 113개
최저 요금
₩227,994
1박, 성인 2명

Nishio에 자리한 Ryugu Hotel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도요타 스타디움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5성급 료칸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료칸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7.4
좋음
후기 96개
최저 요금
₩120,856
1박, 성인 2명

Nishio에 자리한 Gamagori Onsenkyo Mikawa Bay Hills Hot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도요타 스타디움에서 40km, 니폰 가이시 홀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료칸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0
좋음
후기 105개
최저 요금
₩197,397
1박, 성인 2명

가마고리 내 Nishiura Onsen 구역의 이상적인 장소에 자리한 Wano Resort Haz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카자키성에서 23km, Shopping Square Claspo Gamagori에서 6km, Mt. Sangane Skyline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3
좋음
후기 49개
미나미치타 내 료칸 모두 보기
료칸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료칸은 전통 일본식 숙소로 현지 문화를 만끽하기에 제격입니다. 미닫이문이 특징이며, 다다미 바닥에서 취침할 수 있도록 요이불 세트가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일본의 전통 의상인 유카타를 무료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공중목욕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미나미치타 내 료칸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