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다카치호 내 최고의 료칸

다카치호의 료칸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전면적인 개보수 공사를 거쳐 2014년 4월에 문을 연 이 숙소는 고요한 산들로 둘러싸인 넓은 객실을 자랑합니다. 숙소에서 다카치호 신사는 도보로 7분, 다카치호 계곡은 차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WiFi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57개
최저 요금
₩878,327
1박, 성인 2명

다카치호에 자리한 Ryokan Shinse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Takachiho Shrine에서 6분 거리, 다카치호 고지 프레시워터 피시 아쿠아리움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5성급 료칸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30개
최저 요금
₩988,117
1박, 성인 2명

타카모리에 자리한 Kyukamura Minami-As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가오 켄코 스타디움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이젠지 공원에서 약 47km, 구마모토성에서 48km, 호소카와 교부 저택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식사 시설 모두 평균이상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300개
최저 요금
₩319,391
1박, 성인 2명

미나미 아소에 자리한 Ryokoji Templ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가오 켄코 스타디움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구마모토성에서 42km, 호소카와 교부 저택에서 44km, 아소산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0개
다카치호 내 료칸 모두 보기

료칸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료칸은 전통 일본식 숙소로 현지 문화를 만끽하기에 제격입니다. 미닫이문이 특징이며, 다다미 바닥에서 취침할 수 있도록 요이불 세트가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일본의 전통 의상인 유카타를 무료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공중목욕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