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Ermatingen 내 취사 가능한 최고의 숙소

Ermatingen의 취사 가능한 숙소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Ermatingen 내에 위치한 Gemütliches Haus mit Seebli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17km,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42km, MAC - Museum Art & Cars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9개
최저 요금
₩205,745
1박, 성인 2명

Ermatingen 내에 자리한 Stilvolles See Studio - perfekt für 2-3 Gäst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단 9.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5개
최저 요금
₩231,030
1박, 성인 2명

Ermatingen 내에 위치한 Appartements am Bodensee Nähe Konstan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8.9km,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호수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만족
후기 41개
최저 요금
₩136,817
1박, 성인 2명

크로이츨링겐 내에 위치한 SOHO Penthous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약 13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9개
최저 요금
₩401,792
1박, 성인 2명

크로이츨링겐 내에 위치한 SOHO 13 !Gratis Parken, Free Park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27개
최저 요금
₩282,293
1박, 성인 2명

슈테크보른 내에 위치한 Beach Style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7km,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MAC - Museum Art & Cars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0개
최저 요금
₩210,421
1박, 성인 2명

크로이츨링겐 내에 위치한 goldenes 1-Zimmer-Appartement Kreuzling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8분 거리,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13km,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7개
최저 요금
₩249,388
1박, 성인 2명

크로이츨링겐 내에 위치한 SOHO 6 !Gratis Parken, Free Park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7km,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13km,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1개
최저 요금
₩221,678
1박, 성인 2명

크로이츨링겐 내에 자리한 Lake View See & Bergsicht free park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7km,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13km,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0개
최저 요금
₩238,477
1박, 성인 2명

크로이츨링겐 내에 자리한 SOHO 9 !Gratis Parken, Free Parking!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7km,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3개
최저 요금
₩261,511
1박, 성인 2명
Ermatingen 내 취사 가능한 숙소 모두 보기

취사 가능한 숙소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휴가 중 숙소에서 마음껏 원하는 대로 생활하고 싶다면 취사가 가능한 숙소에서 머물러보세요. 럭셔리 빌라, 모던한 아파트, 해변 별장, 에코 롯지에 이르기까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무궁무진합니다. 주방에서 직접 요리하고, 정원에서 독서하거나 소파에 앉아 TV를 보며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만끽하실 수 있어요.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Ermatingen 내 취사 가능한 숙소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