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흘루메츠 나트 치들리노우 여행에 딱 맞는 빌라에서 머물러 보세요!
흘루메츠 나트 치들리노우의 빌라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흘루메츠 나트 치들리노우 내에 자리한 Ubytování - Prázdninový Dů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포데브라디 내에 위치한 Relaxace v blízkosti Poděbrad - Kaní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빌라 유형의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4km, 해골 성당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Řečany nad Labem 내에 자리한 House of Relax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무료 Wi-Fi, 키즈 클럽,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Dolní Přím 내에 위치한 Venkovský dům Dolní Pří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The Grandmother's Valley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파르두비체 내에 위치한 Celý dům + zahrad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38km,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1km,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Klipec 내에 자리한 U Pichlerů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1km, 해골 성당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ýnec nad Labem 내에 위치한 Chata se zahradou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약 1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rakovany 내에 위치한 Rekreační dům u Elišky a Barušk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전용 수영장,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데브라디 내에 위치한 STODOLA NA VSI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약 2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쿤타호라 내에 자리한 Tinyhouse Kaňk - Kutná Hora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2024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9km, 해골 성당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