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티코친 내 최고의 빌라

티코친의 빌라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Podlaskie 지역의 티코친 내에 위치한 Przystanek Tykocin - domki gościnne w sercu Podlasi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아위스토크 기차역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74개
최저 요금
₩145,878
1박, 성인 2명

티코친 내에 위치한 Ostoja Tatary Agroturysty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44개
최저 요금
₩95,565
1박, 성인 2명

Kiermusy 내에 위치한 Czworaki Dworski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아위스토크 기차역에서 32km, 코시치우슈키 마켓 스퀘어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6개
최저 요금
₩361,236
1박, 성인 2명

Rybaki 내 이상적인 장소에 위치한 Łosiowate Gospodarstwo Agroturystycz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코시치우슈키 마켓 스퀘어에서 48km, 비아위스토크 성당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테라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9개
최저 요금
₩198,714
1박, 성인 2명

티코친 내 Podlaskie 지역에 위치한 Domek mam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빌라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5개

티코친 내에 위치한 Żwirowa Góra - Domki nad Narwią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강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무료 자전거, 전용 해변 구역, 바비큐 시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벽난로,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73개

티코친 내에 위치한 Na szlaku - Leśniki 17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아위스토크 기차역에서 단 2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5개

티코친 내에 위치한 Prywatny domek koło Tykoci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아위스토크 기차역에서 19km, 코시치우슈키 마켓 스퀘어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무료 자전거, 피트니스 센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96개

Kiermusy 내에 위치한 Podlaski Czworak Kowal w Kiermusach, sauna i balia nad starorzeczem Narw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아위스토크 기차역에서 단 3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공용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9개

Żuki 내에 위치한 Białobrzeskie domek letniskow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아위스토크 기차역에서 36km, 코시치우슈키 마켓 스퀘어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4개
티코친 내 빌라 모두 보기

빌라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커플, 단체 또는 가족 단위로 럭셔리한 여행을 꿈꾸신다면 빌라만큼 좋은 숙소도 없을 거예요. 가구가 완비된 단독 맨션의 형태를 띠며, 투숙객이 원하는 대로 취사를 하거나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공간을 제공합니다. 참고로 발리에서는 리조트를 빌라로 지칭하기도 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티코친 내 빌라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