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Gau-Weinheim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스타데켄엘스하임에 자리한 Hotel Gästehaus Hochmann Stadeck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3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Vendersheim에 자리한 Gästehaus Jans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36km, 마인츠 요새에서 26km, Taberna Archaeologica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Siefersheim에 자리한 Doppelzimmer mit Ausblic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Doppelzimmer mit Ausblick의 모든 객실에는 커피 머신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Biebelsheim에 자리한 Weingut u. Gästehaus Vogt-Fehlinge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Appenheim에 자리한 Gästehaus Schmitt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을 갖춘 평면 TV, 주전자,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플롬보른에 자리한 Bio-Weingut, Gästehaus und Kräut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is hotel and winery in the centre of Langenlonsheim offers spacious rooms and apartments with flat-screen TVs and views of the surrounding vineyards. The A61 motorway is 10 minutes away.
가족이 운영하는 이 게스트하우스는 라인강에서 단 150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뤼데스하임 암 라인의 아름다운 올드타운 내 조용한 장소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서로 인접한 유서 깊은 건물 2채에 있습니다. Weinstube Zur Lindenau의 각 객실에 평면 위성 TV 및 샤워 시설이 완비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This peaceful, historic hotel in the centre of Nieder-Olm’s Old Town dates back to the 18th century. Today, it offers antique furnishings and free WiFi internet.
역사적인 와인 생산지인 뤼데스하임에 위치한 이 게스트 하우스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올드타운의 라인 강 산책로에 바로 자리해 있습니다. 뤼데스하임 케이블카는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으며, Wi-Fi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