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키류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키류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키류에 자리한 Okiya Guest House & Tapas Ba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구마가야 럭비 스타디움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5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바 등을 제공합니다.

1. 위치 - 역과 가깝고 큰 길가 근처에 있어서 찾기 쉬움. 바깥 소음 아예 없음. 2. 서비스 - 사장님들이 엄청 친절하시고 많이 배려해주심. 추천장소도 여기저기 알려주셔서 관광하기 좋았음. 전기자전거도 빌려 탐!! 한국인 혼자 갔고 일본어, 영어 둘 다 잘 못하는데도 묵는 데 무리 없었음. 3. 시설 - 정말 아늑하고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음. 수건, 이불도 포근하고 뽀송해서 기분 좋았고 건조기 겸 세탁기가 있어서 빨래도 가능. 다다미 향기 진짜 좋음. 4. 음식 - 직접 만들어주시는데, 밭에서 키운 작물로 요리하신다고 함. 야채, 과일이 신선하고 아주 맛있음. 저녁식사도 매우 훌륭함. 5. 총평 - 기대보다 상당히 좋았고 좋은 추억이 되었음. 언젠가 또 오고 싶음.. 언제 또 올 수 있을 지 모르지만..ㅠㅠ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45개
최저 요금
₩121,429
1박, 성인 2명

키류에 자리한 宿坊 観音院 Temple Hotel Kannoni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구마가야 럭비 스타디움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6개
최저 요금
₩320,689
1박, 성인 2명

Chiyodamachi에 자리한 TEMPLESTAY ZENSŌ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구마가야 럭비 스타디움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사이타마 아레나에서 약 49km, Kasumigaseki Station에서 43km, 모린지 사원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23개
키류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