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나고야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나고야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나고야에 자리한 Show Wa No Yado Tsuchiya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고야 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아시스 21에서 5.3km, 이온몰 아츠타에서 8.2km, 니폰 가이시 홀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일본 전통방식 숙소에서 처음 숙박을 해봤습니다.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시고, 숙소도 깨끗하고 매우 넓고 좋습니다. 침구상태도 최고였고 흠 잡을 부분이 없었습니다. 나고야에 다시 간다면 또다시 예약하고 싶은 곳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60개
최저 요금
₩395,919
1박, 성인 2명

나고야에 자리한 Hostel Blue Door ホステル ブルードア에서는 전용 발코니가 마련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고야 역에서 2.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스텔 블루 도어는 머무르기에 편하고 즐거웠던 게스트하우스였습니다. "JR/메이테츠/킨테츠 나고야 역"에서 약 1.6km의 거리였고 숙소까지 도보로 걸어오는데 신호등이 많아 약 3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나고야 시영 지하철 을 이용하면 "다이코도리" 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릴 것 같습니다. <체크인/시설/침구류 등> 게스트하우스의 직원들은 오전부터 오후 5시 경까지 사무실 공간에서 일하셨고 그 이후에는 퇴근하는 시스템이라서 오후 5시 이후로는 전송되는 메일을 통해 유의사항을 확인한 후 셀프 체크인을 하면 됩니다. 직원들은 모두 친절했고 공용공간에서 편히 머무를 수 있도록 배려해 주셨습니다. 당신이 일본어를 할 수 있다면 아마도 간단한 이야기도 함께 나눌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혼성 도미토리 침대 4개가 있는 2층의 방을 배정받았으며 위층 침대를 이용했습니다. 우선 베개가 매우 편했고 이불도 따뜻해서 편안히 잠을 잘 수 있었습니다. 매트리스도 균형이 잘 유지되고 있었고 침대를 오르고 내릴 때 계단이 안전하게 잘 설치돠어 있어서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다만 매트리스 주변 개인 물품을 둘 수 있는 공간에 머리카락이 제법 많았고 모기가 있어서 그 점은 조금 불편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도미토리는 복불복으로 누구와 함께 자게 될 것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코곯이라든지 하는 문제는 정말 복불복입니다. 첫날에는 편히 수면할 수 있었고 둘째날에는 정말 잠을 자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도미토리인만큼 감내해야 할 부분입니다. 각 층마다 화장실이 있었고, 1층 공용공간에도 화장실 한 개와 샤워룸 두 개가 있습니다. 샤워룸 한 곳은 욕조도 있어서 아마도 겨울에 이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하게 된다면 따뜻한 물로 목욕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화장실, 샤워룸 모두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주방이 있어서 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직원들이 요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조미료나 조리 도구를 잘 관리해 주셨어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식탁도 좋았고 커피와 녹차 등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코너도 잘 유지되어 있습니다. <기타> 게스트하우스 옥상에 올라가서 해가 저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흡연도 그 공간에서 할 수 있도록 재떨이가 잘 준비되어 있었고요. 손님 한 명당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사물함도 제공하고 있고 체크인을 하기 전과 체크아웃을 한 후 12시간까지 숙소에 가방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용에 관해서 궁금한 점들은 직원들에게 물어보면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고, 직원이 없는 시간에도 게스트하우스 여기저기에 친절한 설명이 안내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공용공간에서 인도에서 온 게스트와 좋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고, 게스트하우스 근처에 방문하기 좋은 식당, 카페들이 있어서 잘 이용했습니다. 멀지 않은 거리에 한국 식당, 베트남 식당, 한국 슈퍼마켓 '나리타'도 있었고요. 조금 큰 대형 슈퍼마켓도 도보로 약 5분 내외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로손 편의점도 바로 근처에 있어서 심야시간에 배가 고프다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나고야는 여행객들보다 출장이나 일 하러 오는 방문자들이 많은 도시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일본의 체인 호텔들이 나고야 역 주변에 밀집되어 있고 가격도 조금 비싼 펀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한 환경에서 이 블루 도어 게스트하우스가 있어서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일본의 다른 지역에서 이 후기를 쓰고 있지만 다시 나고야에 돌아올 것이고 그렇다면 이 숙소에 다시 머무르고 싶네요. 만족스러운 여정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게스트하우스 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후기 421개
최저 요금
₩64,987
1박, 성인 2명

나고야에 위치한 Guesthouse TOHO는 무료 전용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무료 세면용품, 샴푸, 컨디셔너, 비누 등이 제공되며, 숙소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 공용 주방도 있습니다. Guesthouse TOHO는 오아시스 21에서 8km, 나고야 성에서 9km 거리에 있습니다.

직원 친절 청결 시설 넓고 편안함 식사도 가능한 모든 도구가 있어서 고많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6
좋음
후기 352개
최저 요금
₩132,973
1박, 성인 2명

Shimohiroicho Sanchome Bus Stop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Otohaya Guesthouse는 나고야의 숙박 시설로, 오아시스 21(Oasis 21)에서 1.9km 떨어져 있습니다. 투숙객을 위한 구내 바도 마련되어 있으며, 숙박 시설에서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는 대중탕이 있습니다. 숙박 시설은 공용 주방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 분위기가 겁나 힙하고 공용 공간에 맥주 자판기가 있어서 아주만족 욕실도 넓고 사장님도 젠틀하시다. 근처 식당 추천받아 미소카츠 먹으러 갔는데 정말 괜찮다 가성비있게 묵을만하다
이용후기 평점
7.8
좋음
후기 751개
최저 요금
₩80,734
1박, 성인 2명

Daikōchō에 자리한 あやきちゲストハウス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아시스 21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나고야성에서 약 4.5km, 나고야 역에서 6.6km, 이온몰 아츠타에서 7.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89개
최저 요금
₩109,778
1박, 성인 2명

Seto에 자리한 Masukichi -hostel,cafe,souvenir,guid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아시스 21에서 20km, 나고야성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운영진과 깔끔하고 아름다운 시설이 편안했습니다. 일본에 다시 온다면 꼭 재방문하고 싶은 숙소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286개
최저 요금
₩105,578
1박, 성인 2명

Tokai에 자리한 Tokai - House - Vacation STAY 11692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폰 가이시 홀에서 5.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아시스 21에서 14km, 나고야성에서 15km, 나고야 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73개
최저 요금
₩75,385
1박, 성인 2명

하시마에 자리한 ゲストハウス岐阜羽島心音 Guest House Gifuhashima COCO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나고야성에서 약 29km, 나고야 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244개
최저 요금
₩139,572
1박, 성인 2명

쿠와나에 자리한 Minpaku Nagashima room4 / Vacation STAY 1033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가시마 스파 랜드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이온몰 아츠타에서 약 26km, 나고야 역에서 30km, 오아시스 21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46개
최저 요금
₩215,716
1박, 성인 2명

쿠와나에 자리한 Minpaku Nagashima room1 / Vacation STAY 1028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가시마 스파 랜드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이온몰 아츠타에서 약 26km, 나고야 역에서 30km, 오아시스 21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56개
최저 요금
₩296,899
1박, 성인 2명
나고야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나고야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고객들이 강추한 나고야의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 1박 평균 ₩88,332
    이용후기 평점
    7.8
    좋음 · 후기 751개
    기후시의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HOYOUNG
    나홀로 여행자
  •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 후기 966개
    메인 역에서 거리가 조금 있지만 걷다보면 익숙해지기도 하고, 소화시키기 좋운 거리입니다.1층은 카페고, 2층은 게스트하우스여서 오후 6시 이후부터는 개별적으로 문 이용해야하고, 수건이나 편의시설 필요한 것들은 셀프로 돈을 넣고 챙겨가는 방식이여서 밤 늦게라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Hansol
    나홀로 여행자
  • 1박 평균 ₩105,978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 후기 674개
    혼자 더블룸(2인실)을 썼지만, 2인으로 간다면 게스트하우스 금액으로 개인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SINAK
    나홀로 여행자
  • 1박 평균 ₩185,882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 후기 2,915개
    뷰가 정말 끝내줬음.. 원래 게스트하우스 이런데 가려다가 그냥 메이테츠 갔는데 진짜 선택하길 잘했어요ㅠㅠㅠ 다음에 나고야 올일 있으면 꼭 메이테츠에서 묵을거에용 진짜 짱임. 상점가들듀 그렇고 전철, 기차, 버스 등 연결되어있어서 좋았어용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Sae Bom
    나홀로 여행자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